'Paxy(팍시)' X 'Errday(얼돼)' [Gonna Make U Don't Stop]
20대가 느낄 수 있는 방황과 더불어 많은 고민과 생각들을 담은 두 곡을 세상에 내보인다. 자신의 색깔을 뚜렷하게 녹여낼 수 있는 개성 강한 목소리를 가진 'Errday (얼돼)' 와 자신만의 소울을 다양한 곡으로 풀어내는 싱어송라이터 'Paxy (팍시)' 가 힘을 합쳐 리얼 악기 사운드와 함께 선보였다.
첫 번째 수록 곡인 "=(이꼴)"은 사랑 노래에 빗대어 표현했지만 반대로 생각을 해봐도 같은 것에 대하여 썼다. 예를 들어 행복해져서 웃는건지 웃어서 행복해진 건지, 용서해서 괜찮아진 건지 괜찮아져서 용서한 건지 등의 비슷하면서도 다른 맥락의 이야기들부터 시작해 써 내려간 곡이다. 점점 휘몰아치는 감정을 곡의 다이나믹으로 표현 했다.
그리고, '내가 너를 멈추지 않게 할거야'라는 뜻을 담은 타이틀 곡 "Gonna Make U Don't Stop"은 반복되는 가사와 중독성 있는 훅 멜로디가 잘 어우러진 곡이며 개구쟁이 같은 천진난만함을 담았다. 포기 하지 말라는 격려의 의미와 젊은 이들의 패기를 음악적 메세지로 전했다.
각자 짙은 색깔을 가진 이들이지만 함께 뭉쳤을 때의 시너지로 인한 파워가 더 빛을 받아 리스너들의 귀를 즐겁게 해 줄 것이다. 잠재적인 끼를 가진 이들의 행보가 기대된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