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하는 형제 '오브로젝트', 두 번째 디지털 싱글 발매
배우 이현우의 지원사격으로 완성된 "거짓말이잖아"
음악하는 형제 '오브로젝트'가 7개월만에 두 번째 디지털 싱글 앨범 "거짓말이잖아 (Feat. 이현우, Bromance)"를 발표한다. 신곡 "거짓말이잖아 (Feat. 이현우, Bromance)"는 사랑을 끝내려는 여자와 마지막만은 피하고 싶은 남자의 마음을 노래한 가슴 아픈 이별 이야기로 '오브로젝트'의 '오태석'과 '윤닭(오윤석)'이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해 신인답지 않은 싱어송라이터로서의 면모를 과시했다. '윤닭(오윤석)'의 친한 친구의 연애 경험담을 바탕으로 만들게 되었다는 "거짓말이잖아 (Feat. 이현우, Bromance)"는 이별을 경험해 본 이라면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가사를 담고 있어 리스너들의 관심을 끌기에 충분하다.
피처링에는 미소가 사랑스러운 배우, 이현우가 참여해 더욱 눈길을 끈다. 평소 음악에 관심이 많았던 이현우는 "거짓말이잖아 (Feat. 이현우, Bromance)"를 처음 듣고 분위기 등 감정을 끌어 당기는 무언가에 이끌려 흔쾌히 응하게 되었다고 한다. 이현우와 동갑내기 친구이자 이현우의 랩녹음 디렉팅까지 소화한 '윤닭(오윤석)'은 본인이 생각했던 느낌이나 랩 톤을 이현우가 잘 소화해 주어 감사하다는 말을 전했으며, 역시 배우라 감정선이 남다른 것 같다며 감탄했다. 또한, 녹음내내 이 둘의 케미가 남달랐다는 후문이다. 최근 영화 '기술자들'에서 해커로서의 모습을 보여주었던 이현우는 이번 피처링 참여로 연기뿐만 아니라 음악적 재능도 인정받는 다재다능한 매력으로 대중에게 다가갈 것으로 기대된다. 그는 처음 피처링에 참여하여 더욱 의미있고, 즐거운 작업이었다는 소감을 밝혔다.
두 번째 앨범에서 자작곡을 선보이는 '오브로젝트'!, 송라이터로서의 자질도 충분히 갖춘 이들의 앞으로의 행보가 더욱 기대된다.
한편, '오브로젝트'의 소속사이자, 이번 앨범을 기획 제작한 (주)RBW는 (대표:김진우, 김도훈)는 'K-POP 아티스트 인큐베이팅 시스템'을 기반으로 마마무, 오브로젝트, 에스나 등 전속 아티스트들을 두고 있는 회사이다. 이현우는 이번 피처링 참여를 시작으로 레인보우브릿지월드 프로듀싱팀과의 다양한 콜라보 음원을 선보일 예정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