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벽한 아내 OST]
매회 반전을 주는 스펙타클한 전개와 그에 상응하는 배우들의 미친 연기력으로 호평을 받으며 막을 내린 KBS2 월화드라마 '완벽한 아내' Original Sound Track이 공개됐다.
완벽한 아내 Original Sound Track은 드라마의 몰입도를 높이고, 완성도에 큰 기여를 한 '조유진(체리필터) – 난 나니까', '이상곤(노을) – 그대가 모르게', '전효성 – Dangerous', '신재 – Don't Know', '안현정 – 비가와', '미(MIIII) – I Miss You', '길건 – 괜찮아 난', '아녹(Anoc) – 시간이 지나면' 총 8곡의 드라마를 떠올릴 수 있는 Song Track과 각 테마 감성을 그대로 표현해내어 드라마에 딱 맞는 색을 입혔던 미공개 Score Track 9곡까지 총 17곡으로 이루어졌다. 완벽한 아내의 미스터리 하지만 코믹하고, 재밌지만 슬픈 현실을 그대로 표현한 복합장르의 음악으로 완벽한 아내를 사랑해준 팬들에게 드라마의 여운을 느낄 수 있는 선물이 될 것이다.
음악감독을 맡은 '마상우'는 '위대한 조강지처'를 포함한 다수의 작품의 음악을 맡았으며, '무신', '오만과 편견'과 영화 '히말라야', '악의 연대기', '공조', '검사외전' 등 드라마와 영화 음악 작곡에 참여하였던 실력 있는 음악감독이다. 다양한 장르를 넘나들며 로맨스면 로맨스, 스릴러면 스릴러 구분 없이 소화해내, 이번 '완벽한 아내' 또한 완성도 있게 이끌어 드라마의 품격을 높였다.
완벽한 아내는 이름과는 반대로 돈과 사랑, 복까지 없는 '3無' 인생의 주부 심재복(고소영)에게 닥치는 미스터리 한 사건 사고들을 코믹하고 스펙터클하게 그려내어 많은 이들의 공감과 호평과 함께 사랑을 받았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