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스케 7출신 실력파 '류지현', '쌈, 마이웨이' 다섯 번째 OST 참여!!
상큼한 리듬과 세련된 편곡, 달콤한 '류지현'의 목소리로 완성 된 "또 밤이 지나버렸네"
연일 화제몰이를 하고 있는 드라마 '쌈, 마이웨이 (연출 이나정, 극본 임상춘, 제작 팬 엔터테인먼트)'의 다섯 번째 OST 가창자로 슈퍼스타K 7 출신의 실력파 싱어송라이터 '류지현'이 낙점됐다. 그 동안 '류지현'은 tvN '내성적인 보스', SBS '돌아와요 아저씨', tvN '싸우자 귀신아' 등 데뷔 1년여만에 다수 OST에 참여하여 '차세대 OST 요정'으로 불리고 있다. '차세대 OST 요정' '류지현'이 참여한 쌈,마이웨이의 다섯 번째 OST "또 밤이 지나버렸네"는 드라마 '쌈,마이웨이'의 음악감독이자 '왕가네 식구들', '또 오해영'의 음악감독으로 알려진 '엄기엽 감독'이 속해 있는 프로젝트 팀 'L.a.V'의 작품으로 상큼한 리듬과 세련된 편곡, 그리고 달콤한 '류지현'의 목소리로 완성 된 미듐 템포 곡이다. 특히, "또 밤이 지나버렸네"는 드라마 '쌈,마이웨이'의 내용처럼 오랜 친구 사이에서 알 수 없는 설렘의 감정을 표현한 가사로 시청자들에게 극의 몰입도를 배가 시킬 전망이다.
-크레딧
Composed by L.a.V
Lyrics by 엄기엽, 이영주
Arranged by L.a.V , 신민용
Bass 박한진
Guitar 이성렬
keyboard 엄기엽, 신민용
Chorus 김현아, 김남윤
Recorded, Mixed by 정기홍 (Assistant 지용주 최다인) @서울 스튜디오
Mastering by 전훈 (소닉코리아)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