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시간대 최고 시청률!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5 OST "나의 하루" 발매!
국내 최장 시즌제 드라마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5'(연출 한상재)의 ost "나의 하루"가 공개되었다.
이번 곡 "나의 하루"는 폭넓은 매니아층을 지니고 있는 406호 프로젝트가 맡게 되었으며, 보이스코리아2에서 매력적인 중저음으로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았던 406호 프로젝트의 보컬 '은지' 특유의 그루브와 독특한 음색을 만끽할수 있는 곡이다.
'가끔 너 힘들때면 하늘을 좀 봐, 흐린날도 있겠지만 해는 결국 비추니까'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현실에서의 어려움과 그걸 이겨내려는 의지와 희망에 대한 가사가 잘 녹아든 이번 곡 "나의 하루"는 MBC '나는 가수다', KBS '불후의 명곡'을 비롯해 소심한 오빠들, 리차드파커스, 리아, K2 김성면 등의 실력파 가수들과 앨범 작업 및 드라마 OST 작업을 함께 해온 작곡가 고병식(KOCH)과 다양한 드라마와 영화음악을 맡아온 남원도령이 의기투합하여 만든 곡이다.
또한 2011년 대한민국 문화연예대상 신인상을 수상한 랩퍼 '조세(JOSE)'가 피쳐링으로 가세해 곡의 느낌을 극대화 하고 있다. 이번 곡 "나의 하루"를 통해 리스너들로 하여금 하루를 돌아볼 수 있는 여유와 위로가 전해지길 기대해본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