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로 볼 수 있는 락 페스티벌, 밴드 서바이벌 탑밴드2 음원 공개!
그 동안 홍대 클럽이나 락 페스티벌에서 볼 수 있던 밴드들을 TV로 만난다.
탑밴드1이 TOXIC, POE, 게이트 플라워즈, 브로큰 발렌타인 등 알려지지 않은 밴드를 발견하는 취지였다면 이번에는 국내 유명 밴드가 출동하여 더욱 볼거리, 들을 거리가 풍성해졌다. 99팀의 밴드가 트리플 토너먼트와 패자부활전을 거쳐 드디어 생방송으로 공개되는 8강!
몽니 - "슬픔이 올 때(신성우)" 신성우의 4집 앨범에 수록된 자작곡으로 바이올린, 비올라, 첼로 등의 현악기를 사용하여 애절한 느낌을 극대화했다.
장미여관 - "오늘 같은 밤 (이광조)" 음유시인으로 알려진 포크 뮤지션 이광조의 대표곡으로 블루스를 기반으로 한 80년대 최고의 명곡으로 알려진 곡이다.
악퉁 - "I Want To Break Free (Queen)" 전설의 록밴드 Queen의 "We Will Rock You"와 "I Want To Break Free", "We Are The Champions"을 메들리로 엮어 악퉁 특유의 리듬감을 살려 편곡했다.
트랜스픽션 - "Tubthumping (Chumbawamba)" 영국의 8인조 그룹 첨바왐바의 대표곡으로 흥겨운 리듬이 돋보이는 원곡을 기존의 트랜스픽션이 보여주지 않았던 팝적인 느낌을 가미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