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꼽히는 감성보컬 '먼데이 키즈' 그리고 '김나영'의 완벽한 케미로 탄생한 '감성중독송'
'먼데이 키즈 x 김나영'의 "눈물 (Tears)"
홀로서기에 나선 '먼데이 키즈'와 명품보컬로 인정받고 있는 '김나영'이 특별한 컬래버레이션의 결과를 선보인다.
두 사람이 함께한 "눈물 (Tears)"은 직접 들어보기 전엔 상상이 쉽지 않을 만큼 오롯이 자신들만의 색으로 인정받고 있는 먼데이 키즈와 김나영이 서로의 장점만을 살린 특별한 노래이다. 특히 최근 음원 차트들에서는 쉽게 찾아볼 수 없는 미디움 템포의 발라드로 함께한 두 사람의 케미는 의도하여 만들지 않았음에도 귓가를 맴돌며 그리움을 노래하는 '감성 중독 송'을 탄생시켰다.
"눈물 (Tears)"은 미디움 템포 발라드 곡으로 서정적인 어쿠스틱 기타와 업 템포의 리듬사운드가 강조된 곡이다. 이 곡은 '먼데이 키즈 이진성'과 감성 뮤지션 '드라마틱스'가 함께 작사, 작곡한 곡으로 사랑하는 사람을 다시 만날 수 있을 날을 기다리는 외로움과 눈물은 아껴둘 걸 그랬다는 후회와 진심을 담은 가사가 귀를 사로잡는다. 곡의 후반으로 갈수록 고조되는 감성을 절제된 보컬에 담아내 더욱 애틋한 분위기를 만들어 낸다. 특히 내로라하는 감성보컬리스트인 '먼데이 키즈'와 '김나영'은 직접 여러 번의 추가 녹음을 요청하며 어느 때보다 열정적인 모습으로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먼데이 키즈' 그리고 '김나영'의 "눈물 (Tears)"은 아직 찬바람과 함께 남아 있는 겨울이지만 따뜻한 햇살과 함께 불어올 봄을 기다리는 지금 이 계절과 가장 잘 어울리는 노래로 손꼽히게 될 것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