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름처럼 예쁘고 사랑스러운 더 데이지, 디지털 싱글 [운명같은 사람이에요] 발매!
사랑에 관한 수많은 노래들 중, 단연 더 데이지의 매력이 듬뿍 담긴 노래 "운명같은 사람이에요"가 공개한다. 발라드를 부르고 그 중 사랑의 달콤함을 이야기하는 많은 가수들 중 더 데이지는 따뜻한 봄날씨와도 걸맞고, 시원한 여름향기 나는 설레임가득 담은 노래를 불러 달달하고 기분좋은 노래를 좋아하는 대중들에게 더욱 사랑받을 수 있는 앨범을 발매했다. 더 데이지가 들려주는 이번 디지털 싱글 [운명같은 사람이에요]는 사랑은 고백하는 순수 그 자체의 여자마음을 담은 노래로 더 데이지의 개성을 고루담아 치즈케익처럼 촉촉하고 부드러운 노래라고 할수있다.
사랑이라는 것은 마냥 좋은 것일지도 모르겠다는 생각으로 그 누군가를 사랑하는 사람이라면 모두 공감할 수 있는 가사가 인상적인 노래 "운명같은 사람이에요"는 설레이는 사랑 느낌을 표현하기 위해서 최근 트렌디한 악기가 아닌 어쿠스틱한 느낌의 악기로 노래를 구성하여 들을 때도 거부감 없는 편안한 음악을 만들어 기대감 높은 앨범을 만들었다. 누가들어도 기분좋은 목소리를 가진 더 데이지의 달달한 러브고백송 "운명같은 사람이에요". 사랑에 빠진 사람이 있다면 꼭 들어야 할 노래가 아닐까 생각된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