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SBS 아침 드라마 청담동 스캔들 OST Part 4. "너만 생각나" 보이스 코리아 출신 '지훈'의 목소리로 발매된다.
SBS 드라마 '청담동 스캔들' OST part 4. 메인 테마곡 "너만 생각나" 는 케이블채널 엠넷 '보이스 코리아' 시즌1의 '지훈'의 애절한 감성 보이스를 통하여 OST를 통하여 드라마를 더욱 빛내고 있다. "너만 생각나"는 이별을 하고 난 후에 뒤늦은 후회와 아픔, 가슴 시린 슬픔을 가지고 간절하게 그리움을 호소하며 떠난 이에 대한 사랑의 소중함을 깨닫고 행복을 빌어주고 싶은 마음을 담은 노래이다. 깔끔하게 절제된 피아노의 선율과 감성 보이스가 조화를 이루고 어쿠스틱 기타의 서정적인 연주와 풍성하고 따뜻한 감성으로 감싸 주는 스트링이 더해지며 곡의 완성도를 높이고 있다.
후렴구에서 반복되며 마음을 울리는 너만 생각나 너만 생각나 바보처럼 난 너만 생각나~ 라는 가사와 귀에 꽂히는 멜로디, 그리고 보컬의 뛰어난 가창력이 잘 조화를 이루어 점점 고조되는 감정의 표현과 애절함을 극대화 시키고 있다. 이 곡은 드라마 기황후, 앙큼한 돌싱녀, 연애의 발견 등 OST 분야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프로젝트 작곡팀 빨간 양말의 합작품으로 발라드의 감성을 통하여 듣는 이의 감수성을 끌어올리고 감싸주며 이 가을의 정서에 잊을 수 없게 마음 속 깊이 다가오는 곡이라 할 수 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