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2TV 저녁 일일드라마 [다 잘될 거야 OST Part.9]
순도 100% '비비안' 표 OST 나온다! 서정적인 발라드 + 특색있는 보이스 컬러 + 담백한 사랑고백까지! 가장 '비비안' 다운 OST 곡
드라마를 노래한다. KBS 2TV 저녁 일일드라마 [다 잘될 거야 OST Part.9] 음원이 공개된다. 시청률 16%에 육박하는 인기몰이로 안방의 여심은 물론 대중들의 마음을 울고, 웃기는 "다 잘될 거야" 의 여덟번째 주인공은 '비비안' 이 참여했다. 타인의 행복이 나의 행복이라지만 아직까지는 힘든 하루하루를 보내는 주인공들의 마음 그대로의 삶을 담은 감성 OST "세월이 지나도" 가 수록된다. "다 잘될 거야" 에서는 각양각생의 웬수들이 나온다. 부모자식, 부부, 연인간의 징하고 짠한 사랑이 있고, 먹고사는 일의 고단함과 시련 뒤에는 기운찬 재기와 희망도 있다. 타인의 행복이 나의 행복으로 연결되는, 신바람 나는 세상을 꿈꾸는 KBS 2TV "다 잘될 거야" (연출 : 김원용, 극본 : 이선희) 의 드라마색 짙은 음원이 바로 '비비안' 의 "세월이 지나도" 이다. 곡과 드라마의 공감대가 강점으로 드라마의 특징을 더욱 많이 살린 곡으로 구성됐다.
특히 "세월이 지나도" 는 작곡가 '필승불패' 와 '알고보니 혼수상태' 의 합작품으로 흔한 이별노래로 들리겠지만 '비비안' 의 감수성 짙은 보이스와 곡의 해석, 감정은 삶의 짠한 아픔까지 들려주기 때문에 드라마의 색을 배가 시켜준다. "세월이 지나도" 는 아련하고 슬픈 발라드에서는 확실한 자기만의 색깔로 아픔까지 다독이게 하는 '비비안'의 목소리이기 때문에 여러번 곡을 들을수록 아픔과 상처를 위로해 주는 것만 같은 기분을 들게 할 것이다. 그래서 더욱이 이번 앨범 "세월이 지나도" 가 더욱 기대를 모은다. 여자의 삶과 말할 수 없는 복잡한 심정이 담겨진 곡으로 듣는 이의 심장을 울릴 공감백배 감성발라드다. KBS 2TV 저녁 일일드라마 [다 잘될 거야 OST Part.9] "세월이 지나도" 는 오는 1월 14일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세월이 지나도"
작사 : 필승불패, 아메리카노
작곡 : 필승불패, 알고보니혼수상태야
편곡 : 필승불패, 알고보니혼수상태야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