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구나 한번 들으면 인정할 수 밖에 없는 비비안.
새로운 디지털 싱글 앨범 [사랑을 믿어요 운명을 믿어요 인연을 믿어요] 발매.
누구나가 한번 들으면 인정할 수 밖에 없는 여성 3인조 그룹 비비안. 한계의 끝을 알 수 없는 비비안의 새로운 디지털 싱글 앨범 [사랑을 믿어요 운명을 믿어요 인연을 믿어요]는 그야말로 완전체이다. 보컬리스트로서 가지고 있는 멜로디와 리듬, 감정 표현의 역량들이 마치 각자 불러도 한사람이 노래 하듯 모두 최고의 기량으로 발산 되어 듣는 이로 하여금 환상적인 느낌을 부여한다. 대부분의 곡들을 비비안이 직접 작사를 하며 보컬리스트 뿐이 아닌 뮤지션으로서의 면모를 유감없이 발휘하는 이번 앨범은 한곡 안에서 다양한 모습을 느낄수 있게 해주는 앨범이라고 할 수 있다. 발라드 돌에 걸맞게 서정적인 멜로디와 사랑스러운 보컬의 감성이 인상적이며 특히 그중에서도 비비안만의 독보적인 사랑고백의 교과서적임을 느끼게 해 주는 타이틀 곡 "사랑을 믿어요 운명을 믿어요 인연을 믿어요"가 중심을 잡아 특유의 감성 보컬을 느낄 수 있는 발라드이기 때문에 우리의 귀를 행복하게 해 준다.
[사랑을 믿어요 운명을 믿어요 인연을 믿어요]는 비비안이 직접 작사에 참여하였으며 MBC 백년의 유산의 "웃는 나를 보여줄게", KBS울랄라 부부의 한채아 세레나데곡 "진심으로 누군가를 사랑해 본적이 있었나요", KBS 사랑과 전쟁 2의 OST 김현성의 "이 시간을 멈춰서", 란 "가슴아 이제는 그만해"를 작곡한 필승불패의 곡으로 부드러운 피아노 선율에 어쿠스틱 기타가 조화를 이루며 사랑스러운 마력의 힘이 느껴지게 한다. 비비안의 가창력을 돋보이게 하는 곡으로 감미로운 멜로디가 사랑고백을 그리는 세련된 곡이라 할 수 있으며, 다시 한번 국내 최고 보컬리스트 그룹임을 입증 한 곡이기에 아름다운 사랑에 대한 가삿말과 어우러져 듣는 이로 하여금 아름다운 감동을 느끼게 하는 곡이다. 올 여름 당신은 이 한잔의 앨범으로 청량한 바다와 반짝이는 모래와 싱그러운 나무들, 그리고 밤하늘을 수 놓은 아련한 별들과 마주하게 될 것이다. 우리가 기다렸던 비비안의 앨범이 우리 앞에 놓여져 있다. 비비안의 앨범은 마치 꿈과도 같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