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의 사랑이야기는 말랑말랑하고 달콤하다.
'비비안' [내 옆엔 니가 있고 니 옆엔 내가 있어]
'비비안' 이름만큼이나 사랑스럽고 특별한 그녀가 가져온 이번 앨범소식은 사람들에게 들뜬 기대감을 심어주기에 충분하다. 누구도 그녀의 모습을 아는 사람은 없지만 그녀의 노래와 그녀의 목소리는 누가 들어도 엄지를 치켜세울 정도라고 할 수 있겠다. 꾸준한 음원 활동으로 사람들에게 즐거움을 전해온 그녀는 지금껏 단 한 곡도 실망시키지 않았다.
그렇기에 이번 디지털 싱글 [내 옆엔 니가 있고 니 옆엔 내가 있어] 또한 충분한 기대를 갖게 하는 것이다. 곡 해석능력은 물론 가창력까지 겸비한 비비안은 그 동안 불러왔던 노래들처럼 그녀의 사랑스러움과 부드러움을 담은 노래를 선보인다. 감미로운 그녀의 보이스컬러로 어떤 장르도 소화해 낼 수 있는 표현력으로 이번 싱글 [내 옆엔 니가 있고 니 옆엔 내가 있어]의 앨범도를 높여주었으며, 아메리카노가 직접 가사를 써주었다.
사람들의 귀를 즐겁게 해주고 사로잡을 '비비안' 의 앨범은 그간 발매되었던 비비안의 앨범 프로듀서를 맡아 사랑 받는 곡을 선사했던 프로듀서 겸 작곡가 필승불패가 만들어 팬들의 기대를 충족시킬 앨범을 완성시켰다. 사랑을 하는 소녀감성의 마음을 감미롭고 순수한 감성 그대로를 담아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에도 역시 비비안스러움을 담아 모두에게 편안함과 설레임을 선물해줄 비비안의 [내 옆엔 니가 있고 니 옆엔 내가 있어]를 듣고 노래를 듣는 모든 사람들의 가슴속에 사랑을 가득 안겨주길 바래본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