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일일드라마 빛나라 은수 OST '더 넛츠' "사랑이 아픈 이유는" 발매 !!
시청률 25프로를 기록하며, 연일 화제를 낳고 있는 KBS 빛나라 은수 (곽기원 연출) 의 OST "사랑이 아픈 이유는" 은 감성밴드 '더 넛츠'가 가창하였다. '더 넛츠'는 "사랑의 바보", "잔소리", "사랑노트" 등을 히트 시키며 , 최근에는 tvN 막돼먹은 영애씨 OST "언젠가는", KBS 여자의 비밀 OST "천번쯤 외치면" 등 감성 OST 넘버들로 큰 주목을 받고 있다.
섬세한 피아노 연주로 곡은 시작되며, 말하듯이 담담한 '정이한'의 보컬이 이어지며, 특히나 후렴구의 '사랑이 아픈 이유는' 이라는 가사와 함께, 폭발적인 가창력을 선보인다. 그 뒤를 화려한 스트링라인이 풍부하게 감싸고 있다. 기승 전결 있는 정통 발라드의 진수를 선보이고 있다.
이 곡은 여러 드라마 OST 와 '쿨', ' 걸프렌즈' 등 수많은 가수들의 앨범에서 명곡을 만들어낸 작곡가 '기호' 와 '수지', '알리', '스틸하트', ‘폴포츠' 등 다양한 장르로 사랑받고 있는 작곡가 '김경범 (알고보니혼수상태)' 가 의기 투합하였다. 특히나 '더 넛츠'의 메인보컬 '정이한'은 극 중 윤수호 역할로 큰 사랑받고 있는 제아의 '김동준' 과 친분을 과시하며, OST에 흔쾌히 참여하였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