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1TV 드라마 [빛나라 은수 OST] '리치' - "바람아" 런칭!
앙숙이던 여스승과 여제자의 좌충우돌 스토리를 통해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기록하며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는 KBS 1TV 드라마 '빛나라 은수'의 OST "바람아"가 공개되었다. 가창의 주인공은 "사랑해 이 말밖엔"으로 메가 히트를 기록했던 가수 '리치'가 맡아 곡의 애절한 감성을 극대화 하고 있다. 지난해 MBC 복면가왕에 깜짝 출연하며 소식을 전했던 '리치'는 최근에는 '리치월드'를 설립하여 제작자 겸 프로듀서로 거듭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중이다.
'사랑아 나를 잊을 수 있겠니/ 사랑아 다시 돌아 올 수 없니/ 바람아 잠시 머물 순 없겠니/ 아직 덜 마른 추억 날아가지 않게' 미디엄템포의 R&B곡인 "바람아"는 떠나버린 사랑에 대한 그리움이 날아가지 않게 바람에게 머물러 달라 호소하는 애절한 곡으로서, 리치 특유의 감성적인 보이스와 어우러져 담담한 듯 하면서도 쓸쓸한 감정이 절절하게 표현되었다. '리치'의 음색을 그리워했던 팬들로 하여금, 2000년대 초반 남성들의 노래방 애창곡 1순위였던 "사랑해 이 말밖엔" 이후 오랜만에 또 하나의 노래방 애창곡의 탄생을 기대케 하고 있다. 이번 곡 "바람아"는 드라마 '좋은 사람', '막돼먹은 영애씨', '여자의 비밀', '빛나라 은수','불어라 미풍아'등 수많은 작품의 OST를 맡았던 작곡가 '고병식(KOCH)'과 '남원도령' 콤비가 의기투합하여 만들어, 드라마의 몰입에 힘을 더하게 되었다. 한편 KBS 1TV 드라마 '빛나라 은수'는 월~금 오후 8:25분에 방송된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