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net '쇼미더머니' 시즌 2 첫 음원의 주인공은 힙합 프린스 제이켠!!! 제이켠 강력한 우승후보 배치기를 물리치고 첫 경연 우승!
국내유일! 초 특급 래퍼 서바이벌! 서바이벌 오디션 사상 최다 이슈 아이콘 Mnet '쇼미더머니'가 시즌 2로 부활하였다. 대한민국 전설의 래퍼 이현도와 MC 메타가 각자 크루를 결성해서 크루 전쟁을 벌인다. 제이켠은 배치기, 소울다이브, 렉시, 아웃사이더 등 메이저 힙합 아티스트와 매드클라운, 스윙스 등 힙합강자들이 크루전쟁을 통해 치열한 경쟁을 펼치고 있는 Mnet '쇼미더머니' 시즌 2의 1라운드 우승자가 되었다.
힙합 프린스 제이켠이 'It's Me'를 주제로 한 1라운드에서 강력한 우승후보였던 배치기를 물리치고 1위를 차지하며, 첫 음원 발매의 영광을 안았다. 제이켠은 곡의 편곡 방향에 있어서 프로듀서 MC 메타와 이견을 보이기도 했지만 우승을 차지하며, 자신의 존재감을 드러냈다. "Heaven"은 3년전 세상을 떠난 제이켠의 어머니를 그리며 만든 노래로, 세상에 둘만 남은 남매가 하늘에 계시는 어머니께 '우리는 여기서 잘 지내고 있습니다. 그곳에선 어떻게 지내시나요?'라고 보내는 메시지가 담겨있다. 덤덤한 듯 진솔하게 읊조리는 제이켠의 랩과 귀에 감기는 아름다운 멜로디로 그 감성을 극대화 시키고 있다.
1라운드 이후 많은 네티즌들의 음원 출시 요청이 쇄도하여, 특별히 레코딩을 새롭게 한 이번 음원은 소울 보컬 오수민의 목소리가 더해져 곡의 감동을 더하였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