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풋풋' 의 달달 프로젝트 Vol. 7 [퇴근길] 음원 공개!
달달 프로젝트vol.7 ‘퇴근길’ 8월 25일(화) 음원 공개! 공감 100%!! 퇴근길을 소재로 한 우리들의 소소한 일상이야기. 싱어송라이터 그룹 감성 듀오 '풋풋' 이 새 음원을 공개했다. 달달 프로젝트의 일곱 번 째 곡 "퇴근길" 이 바로 그것. 달달 프로젝트는 풋풋이 내년 1월까지 매달 신곡을 선보이는 프로젝트이다. 8월 25일 화요일에 공개된 풋풋의 신곡 "퇴근길" 은 대다수 직장인들의 공감을 사고 있어 화제다. 퇴근 후 친구들과 맥주 한잔하며 회사 얘기, 연애얘기, 사는 얘기 등을 나누며 즐거운 시간을 보낸다 라는 가사 내용에 신나는 멜로디와 비트가 가미된 신스 사운드 (Synth Sounds) 가 곡의 전체적인 분위기를 이끌고 있다.
'풋풋' 은 퇴근 후 사랑하는 사람들과 이런저런 얘기를 나누며 지친 하루의 고단함과 피로를 털어버리자는 내용입니다. 힘든 일이 생겼을 때, 작고 평범한 것에서 행복감을 느끼고 힘을 얻었던 경험이 있는데 이 곡을 들으시는 분들이 조금이나마 즐겁고 행복해졌으면 하는 바람으로 곡을 만들어 봤습니다. 라며 곡의 작업배경을 말했다.
특히, '풋풋' 은 매달 발매하는 달달 프로젝트의 신곡들뿐만 아니라 공연과 버스킹 소식을 전하며 활발할 활동을 알리고 있다. 2015 버스킹라이징스타에 참여해 상위권 순위에 링크되는 한편 8월30일(일) 오후3시 삼성동 코엑스 라운지플라자에서 버스킹을 계획하고 있어 화제다. 2015 버스킹라이징스타는 코엑스몰 (Coex Mall) 에서 주최하고 버스킹TV에서 주관하는 행사로 실력있는 아티스트를 발굴하여 양성하고 그들의 음악을 대중들에게 소개하는 오디션 형태의 대규모 페스티벌이다. 홈페이지와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음원 공개와 버스킹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퇴근길 너무 신나요, 내 얘기하는 줄 알았네, 오랜만에 퇴근길에 친구들 만나야지, '풋풋' 버스킹 꼭 갈게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풋풋' 은 매달 달달 프로젝트로 새로운 신곡을 선보이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