풋풋의 달달 프로젝트 Vol.9 "바람아" 음원 공개!!
- 달달 프로젝트 Vol.9 "바람아" 10월 30일(금) 음원 공개!
- 풋풋이 들려주는 가을노래
싱어송라이터 그룹 감성 듀오 풋풋이 새 음원을 공개했다. 달달 프로젝트의 아홉 번 째 곡 "바람아"가 바로 그것. 달달 프로젝트는 풋풋이 내년 1월까지 매달 신곡을 선보이는 프로젝트이다.
10월 30일 금요일에 공개된 풋풋의 신곡 "바람아"는 애절한 가사말과 멜로디로 연인과 헤어지고 난 후 느껴지는 그리움과 아쉬움을 표현하고 있다. 특히, '물어나 볼걸 무엇이 불편했냐고', '바람아 대신 전해주겠니, 보고 싶다고 보고 싶다고 말야'와 같은 가사내용에서도 알 수 있듯이 이별 후 남는 후회와 미안한 감정을 바람을 통해서 전달되길 바라는 마음을 표현하고 있다.
특히, "바람아"는 피아노 선율과 함께 20인조 오케스트라가 들려주는 스트링 사운드를 통해 곡이 전하려는 메시지를 음악적으로 한껏 표현하고 있다. 풋풋 은 '누구나 이별 후에 그때는 몰랐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미움보다는 고마움이 남고 자신을 되돌아보며 반성할 때가 있잖아요, "바람아"는 나 때문에 상처받았을 그를 생각하며 편지를 쓰듯 작업한 곡입니다.' 라며 곡의 작업배경을 말했다.
홈페이지와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음원 공개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항상 잘 챙겨듣고 있어요~ 이번에도 기대합니다', '바람아 기대되요!!!', '공연 또 언제하나요??', '풋풋 파이팅!!!' 등의 반응을 보였다. 풋풋은 매달 [달달 프로젝트]로 새로운 신곡을 선보이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으며, 오는 10월 31일 토요일 저녁 7시 코엑스 라이브 플라자에서 단독 버스킹 무대를 갖는 등 팬들과 적극 소통하고 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