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풋풋'의 [달달 프로젝트 vol.10 아 너였구나] 음원 공개!!
■ 달달 프로젝트vol.10 '아 너였구나' 11월 30일(월) 음원 공개!
■ 어릴 적 소중했던 기억을 떠올리게 하는 곡
싱어송라이터 그룹 감성 듀오 풋풋이 새 음원을 공개했다. 달달 프로젝트의 열 번 째 곡 '아 너였구나'가 바로 그것. 달달 프로젝트는 풋풋이 내년 1월까지 매달 신곡을 선보이는 프로젝트이다. 11월 30일 월요일에 공개된 풋풋의 신곡 '아 너였구나'는 어릴 적 자신이 좋아했던 친구를 성인이 된 후 우연히 마주치는 이야기로 경쾌한 멜로디언 멜로디와 재미있는 가사말이 많은 사람들의 공감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특히, '가방속에 몰래 숨겨둔 불량식품 나눠먹고', '술래잡기 하며 뛰어 놀던 우리의 모습이 떠오르네' 등 옛 추억의 설렘을 떠올리는 가사말이 인상적이다.
풋풋 은 "어릴 적 동네에서 같이 놀며 추억을 쌓았지만, 성인이 된 후 하나 둘씩 동네도 떠나고 각자의 삶을 살아가는데 바빠 연락이 끊겼던 친구들. 그러다 우연히 좋아했던 친구를 만나게 되며 옛 추억에 설레는 마음을 표현해본 곡입니다." 라며 곡의 작업배경을 말했다. 풋풋은 매달 '달달 프로젝트'로 새로운 신곡을 선보이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으며, 오는 12월 12일 토요일 코엑스 라이브 플라자에서 <2015 버스킹 라이징스타> 최종결선에 오른다. <2015 버스킹라이징스타>는 코엑스몰(Coex mall)에서 주최하고 버스킹TV에서 주관하는 행사로 실력있는 아티스트를 발굴하여 양성하고 그들의 음악을 대중에게 소개하는 오디션 형태의 대규모 페스티벌이다.
홈페이지와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음원 공개와 버스킹라이징스타 결선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이번 곡도 너무 기대되요", "믿고 듣는 풋풋", "버스킹라이징스타 응원할게요!!!", "풋풋 버스킹 꼭 갈게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