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하나' Digital Single "어떤말로도"
독보적인 가창력 '반하나'와 최고의 감성 싱어송라이터 '40'의 스페셜 콜라보레이션
페이스북과 유튜브에 공개된 라이브 영상으로 수 많은 이슈를 만들어왔던 가수 '반하나'는 첫 데뷔 싱글 "그대가 나를 본다면"에서 음원 차트 11위, 두 번째 싱글 "흔한 여자"에서 30위권 안에 들며 보컬리스트로써의 가능성을 대중들에게 인정받았다. 이후 좀 더 완성된 모습으로 대중들에게 서고자 반하나는 2년동안 OST로만 활동을 이어가며 실력을 다듬어왔다.
2년간의 공백기간 후 더 성숙해지고 발전된 가창력으로 돌아온 반하나는 2016년 하반기 최고의 프로듀서들과의 콜라보레이션 프로젝트를 예고했다. 그 첫 프로젝트로 감성 프로듀서인 40와의 작업으로 한층 더 음악적 완성도 높은 앨범을 들고 찾아왔다.
"어떤말로도"는 연애 후반부 변해버린 남자와 지쳐가는 여자의 심정을 40(포티)만의 감각적인 멜로디로 풀어낸 곡. 일방적으로 변해버린 남자의 감정을 되돌릴 수 없는 여자의 답답한 심정을 중독성 있는 후렴구와 덤덤한 목소리로 표현했다. 기존의 찌르는듯한 고음을 위주로 노래했던 반하나는 좀 더 세련되고 다듬어진 보컬로 섬세한 감정을 표현했으며 리스너들에게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 수 있을 것이다.
다가오는 가을 감성적인 음악에 목말라있던 많은 음악 팬들의 귀를 사로잡기에 충분할 것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