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스타일 청춘 드라마 '처음이라서', 화제의 첫 방송에 이어 첫 번째 OST "우리 느낌"도 히트 조짐
- 해외가 먼저 주목한 '이윤찬 밴드'의 보컬 '이윤찬'이 OST 첫 주자로 나서!
- 드라마 주역 '박소담', '김민재', '이이경'의 피처링 가세로 한층 더 풋풋!
그룹 '샤이니'의 '최민호', '김민재', '박소담' 등 대세 청춘 배우들이 총출동해 화제를 모으고 있는 온스타일(OnStyle) 첫 오리지널 드라마 '처음이라서'가, 첫 방송으로 호평을 받은 데 이어 첫 OST "우리 느낌"을 통해 드라마의 여운을 이어간다.
드라마 '처음이라서(연출 이정효, 극본 정현정)'의 첫 번째 OST "우리 느낌"은 해외가 먼저 주목한 '이윤찬 밴드'의 보컬이자 각종 영화 및 드라마에서 프로듀서로 활약하고 있는 '이윤찬'이 메인보컬로, 드라마의 주역인 '박소담', '김민재', '이이경'이 피처링으로 참여했다.
"우리 느낌"은 음악 감독 '남혜승'과 작곡가 '박진호'가 공동으로 작업해 완성도를 높였고, '이윤찬'의 파워풀하고 매력적인 보이스로 20대 청춘의 풋풋하고 자유로운 에너지를 표현했다.
이어, 영화 '경성학교'와 '베테랑'을 통해 대중에게 얼굴을 알린 충무로 기대주 '박소담'의 깨끗하고 청아한 목소리, 최근 tvN 드라마 '두번째 스무살'에서 '최지우' 아들 역으로 열연 중인 '쇼미더머니4' 출신의 래퍼 겸 배우 '김민재'의 중저음 랩이 어우러지며 풋풋한 20살의 설렘과 도전적인 느낌을 더했다.
또한, 스크린과 브라운관 그리고 예능에 걸쳐 종횡무진 활약하고 있는 차세대 스타 '이이경'까지 가세한 세 배우의 내레이션으로 독특한 구성을 이루면서 마치 한 편의 뮤지컬을 보는 듯 생생한 느낌을 준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