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상반기 최고 인기 드라마, 월화 특별기획 '구가의서'의 최강치 테마곡 "마지막 그 한마디"가 드디어 발표된다.
강치와 여울이 - 도화커플의 본격 러브 스토리가 시작되며 더욱 흥미 진진 해지고 있는 드라마 '구가의서'의 강치 테마곡인 "마지막 그 한마디"는 최강치역으로 멋진 연기를 보여주고 있는 가수 이승기 본인이 직접 작사, 작곡한 곡으로 드라마 주연 배우가 직접 본인의 테마 곡을 작사, 작곡하여 노래까지 하는 경우는 처음이어서 이번 드라마 OST "마지막 그 한마디"는 더욱 기대가 크다. 이번 "마지막 그 한마디"를 이승기와 공동 작사, 작곡을 한 이단 옆차기는 리쌍의 "눈물", 다비치 "거북이", 씨스타 "러빙유" 등 수많은 작품을 발표한 최강의 프로듀서이다.
"마지막 그 한마디"는 팝 발라드를 베이스로 한 곡으로 기존의 발라드 형식에서 벗어나 새롭게 시도되는 드라마 OST로 기승전결이 뚜렷이 드러나는 스트링 연주와 곡의 흐름은 스펙타클한 전개를 보여주며 이승기의 감성 짙은 보컬을 더욱 빛나게 만든다. "마지막 그 한마디"는 오는 5월 27일 월요일 낮 12시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서 공개되며, 이번 강치 테마곡은 오리지널 버전과 감성 넘치는 Piano 버전 두 버전으로 공개된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