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력파 보컬 신인가수 은가은 데뷔 카운트 다운... [Drop It]
신인가수 은가은 (본명 '김지은' DMC엔터테인먼트)이 "drop it"이란 곡으로 본격적인 솔로가수 활동을 준비하고 있다. 은가은은 오디션 지원 당시 다듬어지진 않았지만 작은 체구에서 터져 나오는 파워풀한 노래 와 자기만의 빛을 가지고 있었다. 성악을 전공한 은가은은, 쇼바이벌에서 당당히 '대상'을 거머쥐었으며 락밴드 리드보컬로 활동한 경력을 뒤로 한 채 새로운 마음으로 DMC엔터테인먼트에서 보컬트레이닝 및 최고의 안무가들에게 댄스트레이닝을 기본부터 천천히 다년간 다져온 결과. 모든 곡이 소화 가능한 실력파 댄스가수로 거듭났으며, 이번 싱글 앨범 "drop it"을 통하여 땀 흘렸던 시간과 노력을 보여주게 될 것이다.
은가은을 발굴 트레이닝한 DMC엔터테인먼트는 1997년 DMC댄스컴퍼니 방송무용단으로 출발하여 국내 최고가수들의 백업댄스를 전담해 왔으며, 1998년도에 이르러 주체적인 댄스그룹을 결성하여 음반 및 국내 최초 댄스비디오제작, 공연활동 등 댄스를 바탕으로 한 사업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왔으며 댄스 아카데미운영과 가수 및 모든 행사의 안무 지원과 넌버벌 퍼포먼스 및 댄스 뮤지컬 '굿모인 비보이'의 공연기획등 다각적인 댄스 사업을 진행해 왔다. 2008년 국제 경쟁력에서도 뒤지지 않는 글로벌 문화프로모션으로 성장해 나가고자 음반제작 및 연예인프로모션, 끼와 재능을 가진 신인 발굴에 주력을 다해왔다.
현재에도 춤을 토대로 한 댄스문화 컨텐츠 개발과 생산을 끊임없이 행함은 물론, 다년간의 트레이닝을 통한 실력파 여자 솔로 댄스가수 '은가은'양과 코리아 갓 탤런트에서 실력을 인정 받은 어린이 댄스그룹 '큐티파이스' 의 데뷔를 앞두고 있다.. 2LSON 이 작곡한 "drop it"은 강한 비트와 강한 리드계열을 주로 하는 댄스곡과는 달리 리얼드럼과 베이스, 기타의 GROOVE가 두드러지는 어쿠스틱한 느낌이 묻어나는 댄스곡으로, 영어 가사가 많은 부분을 차지하며 '팝'적인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곡이다. 안무 또한 DMC엔터테인먼트에서 심혈을 기울여 화려함 보다 곡의 느낌을 잘 살린 파워풀하면서도 세련된 안무로 대중들을 사로잡을 것이다.
2LSON 은 작곡가 프로듀싱 그룹으로 RnB, POP음악을 중심으로 활동하고 있으며 대표작으로는 "The Lady", "Hocus-Pocus", 빛과그림자 OST "잊었나", 웹툰 OST "우연일까", "청담동살아요", "LaLaLIFE" 등이 있다. "drop it"으로 활동하게 될 은가은의 행보를 기대해도 좋을 것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