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로비너스' 새 디지털 싱글 "Glow" 공개!
'디바인 채널'과 콜라보레이션 눈길!
걸그룹 '헬로비너스'가 '디바인 채널'과 콜라보레이션한 새 디지털 싱글 "빛이 내리면 (Glow)"을 공개 했다. '헬로비너스'는 이번 새 싱글 앨범을 통해 앞서 선보였던 콘셉트와는 180도 다른 이미지와 음악적 색깔을 보여 줄 예정이다.
새 싱글 "빛이 내리면(Glow)"은 세련된 코드 진행과 감성적인 멜로디의 어반 알엔비(Urban R&B) 곡으로 일렉트로닉한 편곡과 절제미, 서정적인 가사가 조화를 이룬 곡으로, 헬로비너스 멤버들만의 개성 있는 음색과 가창력을 섬세하게 표현했다.
특히, 이번 앨범은 미국, 일본 등 해외에서 활발한 활동을 하는 프로듀싱팀인 '디바인채널'과의 콜라보레이션 작업이라는 점에서 더욱 시선을 모으고 있다. 디지털 싱글이자 콜라보레이션 작업으로 Part1 앨범은 특별한 방송활동이 없을 예정이지만 이번 앨범을 시작으로 Part2까지 프리뷰 형식의 싱글 앨범이 계속해서 선보여질 예정이며, 2016년 하반기 정식 앨범 활동을 목표로 현재 녹음을 진행 중에 있다.
KPOP 아이돌 앨범에 다수 참여해 온 디바인채널은, 본격적인 프로듀싱팀으로서의 콜라보레이션 파트너를 물색하던 중, 최근 '헬로비너스'를 만나게 되며, 멤버들과 음악 방향과 컨셉 그리고 프로듀싱 아이디어에 대한 의견을 교환하고, 이번 [HELLOVENUS X DEVINE CHANNEL Part 1 : Glow (빛이 내리면)]을 시작으로, '헬로비너스' 그리고 각각의 멤버들이 갖고 있는 개성과 색깔이 가장 최적화 되고 잘 표현 될 만한, 디바인채널만이 만들어 낼 수 있는 음악을 들려줄 예정이다.
한편, '헬로비너스'는 10일 음원 공개에 앞서, 8일 데뷔 4주년 팬미팅에서 "빛이 내리면 (Glow)"의 무대를 선 공개하는가 하면, 온 오프라인상 스페셜한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하며 헬로비너스의 색다른 음악적 변화를 알릴 예정이다.
'헬로비너스'의 디지털 싱글 "빛이 내리면 (Glow)"은 오는 10일 정오에 뮤직비디오 본편과 함께 동시 공개되며 전 음원 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