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일일드라마 마녀의 성 OST 감성보컬 '클럽소울(clubsoul)'의 [잘해주지마요] 런칭 !!
매회 높은 시청률로 화제를 모으며, 사랑받고 있는 SBS 일일드라마 마녀의성 OST "잘해주지마요"는 감성 보컬 '클럽소울 (clubsoul)'이 불렀다. '클럽소울'은 이전에 KBS 그래도 푸르른 날에 OST "그리운 내 사랑이" KBS 고양이는 있다 OST "사랑한다 말하는건" 등으로 그 실력을 인정 받았으며, 차기 OST 퀸의 자리를 넘 보고있다. 팝적인 세련된 피아노 코드에 말하듯이 흘러가는 도입부, 그리고 격정적으로 사랑의 아픔을 노래하는 그녀들의 보컬은 웅장한 스트링 라인과 하나가 되며, 애절함을 더하고 있다. 특히나 한번 들으면 기억될 정도로 대중적인 멜로디라인이 특징이다. 이 곡은 '스틸하트', '제아문준영', '서지안', '미나' '지석진' 등 한국을 포함한 아시아 시장에서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는 작곡가 '배드보스(조재윤)'과 3년 연속 국내 최다 OST를 발표하며 '폴포츠', '수지 (miss a)', '알리' '이수영' 등 실력파 가수들과 작업한 작곡가 '알고보니 혼수상태(김경범)'의 세번째 아름다운 콜라보이다.
Lyrics Written by BadBosS, 알고보니 혼수상태야
composed by BadBosS, 알고보니 혼수상태야
Arrange by BadBosS, 알고보니 혼수상태야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