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가람' [The Light Project]
부드러운 목소리를 가진 싱어송라이터 '허가람' 의 2집 발매! 아틀란타 출신 싱어송라이터 허가람이 두번째 정규앨범 [The Light Project]를 발표했다. 이번 앨범은 싱글로 발표됐던 "Untitled Light", "In The Light", "눈물도 빛을 만나면" 3곡 외에 5곡의 신곡과 2곡의 인스트루멘탈 곡으로 구성되어 있다.
'허가람' 은 이미 2년전부터 앨범의 주제인 [The Light Project] 이야기를 들려주기 위해 공연을 기획하고 진행해 왔다. 그의 행보를 지켜본 팬들이라면 그가 이 이야기를 들려주기 위해 얼마나 많은 시간을 보냈는지 짐작할 수 있다. 타이틀 곡인 "시들어가는 꽃" 은 위기에 노출된 청소년들을 그린 다큐멘터리 학교의 눈물을 보고 그의 안타까운 마음을 노래한 곡이다. 어떤 아름다운 꽃이라도 물 없이는 시들어갈 수 밖에 없음을 이야기하며, 우리가 빛으로서 물을 주듯 감당해야할 역할이 있음을 역설적으로 이야기하고 있다.
작곡가 겸 프로듀서인 'Christopher Reeves' 와 'Craig Reeves' 가 앨범 전체의 편곡과 프로듀싱을, 미국 애틀란타 VIP Sound Circle에서 믹싱과 마스터링을 맡아 완성도를 한층 높였다. 또 지난 정규 1집 [Quiet Time] 보다 우리말 가사를 많이 사용하여 국내에 있는 팬들과 더 많이 소통하고자 노력했다. 특별히 마커스 라이브워십 7집 [The Marks Of Jesus] 의 포토그래퍼였던 '구승회' 작가가 앨범 아트웍에 참여해 풍성함을 더했다.
'허가람' 은 동남아 선교사이셨던 부모님을 따라 해외에서 생활하다가, 17세에 미국으로 이주하여 고등학교를 졸업한 뒤 미공군에 지원, 군생활 중 동시통역사로 섬겼던 한인교회 목사님의 권유로 예배인도 사역을 시작하게 되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