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인조 밴드 H.Y.U.K. 미니앨범 [H.Y.U.K. MINI ALBUM]로 전격 컴백한다.
H.Y.U.K는 (Holy Young Ultra Kingdom)이라는 뜻으로 이혁의 이니셜로 만들어진 성스러운 젊음의 초왕국 이라는 뜻이다.
현재 멤버 Metal Guitarist “JJUN” (송준호)과는 2013년 Black hole Tribute 공연으로 인연이 되어 그 후 2014 Evolution no.7 이란 밴드도 같이 한 멤버이다. 하지만 Evolution no.7 으로 활동도 많이 하지 못한 채 해체가 되었고, 그 아쉬움을 떨쳐버리기 위해 2년의 준비기간으로 만들어진 팀이며 Rock guitarist “HEE” (서강희)를 만나 같은 뜻을 품고 음악을 하게 되었다. 서로가 비슷한 음악 성향을 지닌 trio라 앨범의 작사, 작곡, 편곡을 같이 한다.
H.Y.U.K. 는 오는 11월 28일 발매 될 이번 미니앨범에 타이틀곡 “이루다” 를 비롯 새로운 음악과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총 5곡이 수록되어 있으며, 기존에 가지고 있던 이혁의 색깔을 완전히 탈피했다. 이번 앨범 타이틀곡 “이루다”는 타이틀 후보 중 H.Y.U.K. 멤버들이 오랜 시간 신중한 고민과 심혈을 기울여 탄생한 곡으로 누구에게나 어릴 적부터 간직해온 꿈은 하나씩 가지고 있다. 하지만 시간이 지남에 따라 현실과 꿈은 다르다고 생각한다. 그러나 사실 꿈은 현실이 될 수 있고 꿈을 이루기엔 많은 시간과 노력 그리고 도전과 야망이 있어야 한다.
이 곡을 모든 이가 듣고 망설였던 작은 꿈이라도 이루었으면 하는 뜻에서 만든 곡 이다.
특히 5번트랙 Tonight 으로 이혁의 절대고음을 감상하실수 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