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펑크의 신예 스모킹구스(Smoking Goose)가 결성 4년만에 첫 EP를 선보인다.
남성 4인조 펑크밴드 스모킹구스(Smoking Goose, 멤버 : 김동길(보컬/기타), 전형석(기타), 박성화(베이스), 이정훈(드럼))는 강렬한 펑크 리듬 속에 자신들만의 메세지를 가지고 신나는 공연 후에도 다시금 생각해볼 수 있는 음악을 추구하며, 대전을 중심으로 전국 여러 라이브 클럽들을 중심으로 활동해왔다. 이번에 선보이는 첫 EP앨범에는 첫 곡 "Riot"에서부터 힘차게 시작하여, "My Hero", "Way Back Home", "숙취" 같은 유쾌한 비트의 노래부터 "약육강식", "사색"같은 감성적이지만 힘 있는 노래에 "내 심장이 어디 갔는지 알고 있나요" 같은 스카리듬의 흥겨운 노래까지 총 7 곡이 짜임새 있게 수록되어 있다.
비록 대형 기획사 혹은 스폰서와 연결이 되어있지 않아 제작부터 믹싱 위탁, 오프라인 유통까지 모두 스스로 하고 있지만, 그렇기에 묻어 나오는 진정한 인디의 패기 있는 정서는 이번 EP를 통해 가감 없이 아주 잘 표현되어 팬들로부터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음악이라는 게 결국 글로 표현하는 것에 한계가 있는 법이라, 이 글을 읽고 구미가 당기는 모든 분들은 당장 스모킹구스의 노래를 들어 보자. 이들의 매력에 흠뻑 빠지게 될 것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