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 남자의 깊어진 감성을 전한다, 더블에스301 미니앨범 !
지난 2월 첫 미니앨범 로 많은 화제를 모으며 7년 만에 컴백한 더블에스301(Double S 301)이 지난 6월 발매된 스페셜 앨범 에 이어 오는 12월 9일 두 번째 미니앨범 와 을 새로이 선보인다.
더블에스301의 이번 앨범은 ‘ETERNAL’ 시리즈의 완결본으로 자켓 이미지를 통해 거친 남자의 카리스마와 부드러운 매력 등 상반된 컨셉을 담아냈으며, 각각 와 두 가지 버전으로 동시 발매돼 팬들에게 더욱 특별한 앨범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멤버 허영생은 이번 앨범에 수록된 총 5곡 중 2곡의 작사, 작곡과 전체 프로듀싱을 맡아 음악적인 역량을 유감없이 발휘했다.
이번 미니앨범의 타이틀곡인 ‘REMOVE’는 멤버 허영생이 작사, 작곡한 곡으로 연인과의 이별 후 지나간 사랑을 지워내려는 남자의 이야기를 노래했으며, 그루브한 리듬과 잔잔한 멜로디가 매력적인 미디움 템포의 발라드곡이다.
또, 어쿠스틱한 기타 리프가 세련된 분위기를 더하고 있는 이 곡은 허영생이 직접 써내려 간 가사를 통해 헤어진 연인을 잊고 싶지만 쉽게 지워낼 수 없는 마음과 씁쓸한 감정들을 솔직하게 담아내고 있어 듣는 이들에게 많은 공감을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
뿐만 아니라 이번 앨범에는 이별을 받아들이지 못한 채 사랑하는 사람을 그리워하는 미디움 댄스곡 ‘LA LA LA’를 비롯, 피아노 멜로디를 기반으로 심플하면서도 그루브한 비트가 돋보이는 R&B곡 ‘MY YOU’, 하루만이라도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있고 싶은 간절한 마음을 표현한 곡 ‘LUV WITH U’, 밝은 분위기와 경쾌한 멜로디가 잘 어우러지는 모던 록 장르의 ‘나의 UNIVERSE’까지 총 5곡이 수록되어 있어 더욱 넓어진 더블에스301의 음악적 스펙트럼을 만나 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