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랜스 황제의 컴백! '아민 반 뷰렌'의 2015년 컴필 앨범
'Armin van Buuren' [A State of Trance 2015]
트랜스의 황제가 돌아왔다. 명실공히 트랜스 황제 '아민 반 뷰렌'이 그의 대표 앨범 [A State of Trance 2015]를 출시했다. '아민'은 작년 한 해 그의 히트 앨범인 [Intense]의 수록 곡 [This Is What It Feels Like]로 그래미 어워드에 노미네이트 되었고 이 곡은 전 세계 팬 50만 명이 그의 공연 투어에 참여할 정도로 최고의 사랑을 받은 바 있다. '아민 반 뷰렌'의 다음 행보는 과연 무엇일까? '아민'은 쉴 새 틈 없이 전 세계를 돌며 그의 팬들을 만나고 있으며 앨범 [A State of Trance 2015]는 더욱 큰 스테이지를 위한 '아민' 인생의 큰 획이 될 듯하다. 이번 앨범에는 '아민'이 선택한 올 해 최고의 트랜스 곡 총 37개가 실렸다.
'아민'은 앨범의 인트로 믹스로 'Cosmic Gate & Emma Hewitt'의 히트곡 "Going Home"을 선택했고 'Mark Sixma'와 콜라보한 "Panta Rhei", 아마다 뮤직소속의 라이징 아티스트인 'Protoculture', 'Alexander Popov', 'Orjan Nilsen', 'Gaia'의 히트곡들, 'Betsie Larkin'이 보컬로 참여한 'Armin van Buuren'의 "Safe Inside You", 팬들을 열광시키는 믹스 곡 "Alex M.O.R.P.H. (Feat. Natalie Gioia)"의 "4Ever", 'Armin van Buuren'의 "Together" 등 최고의 트랜스 곡들이 [On the Beach], [In the Club]으로 나눠진 두 개의 CD에 담겨있다. 이번 컴필을 이끌고 있는 음악적 다양성은 2014년에 이어 2015년 IDMA에서의 수상을 점치게 한다. '아민'은 2005년 이후 매년 이 상에 노미네이트 된 바 있다. 올 해 '아민'은 그의 트랜스 방송 ASOT Episode #700을 축하하기 위해 전 세계를 투어 하는 `ASOT Festival`을 야심 차게 계획하고 있다. '아민 반 뷰렌'의 놀라운 트랜스 공연을 올 해에는 한국에서 꼭 볼 수 있기를 기대해 본다. 당신이 일단 세계 최고의 경지에 도달했다면 주저 없이 더 높을 꿈을 향해 돌진해야 한다. '아민'은 이 사실을 [A State of Trance 2015]을 통해 확실하게 보여주고 있다.
글/ 팝 칼럼니스트 딸기작가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