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옐로우벤치' [끝에서 두 번째 사랑 OST part. 8]
서울대 출신 감성 뇌섹남 듀오 '옐로우 벤치' '끝사랑' OST 전격 참여
김희애, 지진희, 곽시양, 김슬기, 이수민 등 화제의 배우들이 출연하여, 하반기 기대작으로 예상되는 SBS 특별기획 '끝에서 두 번째 사랑'(연출 최영훈 극본 최윤정)의 여덟 번째 OST는 뇌섹남 감성 남성 듀오인 '옐로우벤치'의 "러브송"이 9월 24일 토요일 저녁 8시에 전격 공개된다.
"러브송"은 싱어송라이터 밴드 '옐로우벤치'의 자작곡으로 '옐로우벤치'의 작곡가 '김성균'이 프로듀싱 한 곡이다. 1절의 Swing&Retro 한 느낌과 후렴의 어쿠스틱 팝락, Bridge 파트의 몽환적인 느낌까지, 한 곡 안에 여러 장르를 느낄 수 있는 곡이다. 깔끔한 기타 연주와 간결한 EP 리프가 만들어내는 그루브 위에 따듯하게 감싸는 보컬 '최어진'의 목소리가 잘 어우러져 있다. 또한 감미로운 보컬 안에 전해지는 산뜻한 가사가 모든 사람이 부담 없이 즐겁게 들을 수 있도록 해준다. 첫 번째 OST 참여로 대중에게 다가가는 밴드 '옐로우벤치'의 행보가 더욱 기대된다.
SBS '끝에서 두 번째 사랑' OST는 '너희들은 포위됐다', '상류 사회', '미세스 캅'등의 섬세한 음악을 잘 담아낸 '하근영' 음악감독의 지휘로 OST 제작의 최고 프로듀싱 회사 (주)도너츠컬처가 만나 회를 더할수록 극의 깊이를 더해 줄 것이다.
[크레딧]
Executive Produced by 고영조(MOON)
Produced by 최현민, 김세한
Presented by DONUTS CULTURE corp.
작사: 옐로우벤치 작곡: 옐로우벤치 / 편곡: 옐로우벤치
Guitars: 김영진 / EP: 심태현 / Organ :최연수 / Drums & Synth: 김성균
Chrous: 최어진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