같은 듯 다른 색깔의 두 남녀가 만났다. '윤현상', '루시아(Lucia)' 듀엣의 [판타스틱 OST Part. 9]!!
주상욱, 김현주, 박시연 등 연기파 배우들이 뭉쳐서 하반기 JTBC 최고의 기대작으로 뽑히고 있는 드라마 '판타스틱' (연출 조남국 극본 이성은)의 OST 아홉 번째 주자로 '윤현상'과 '루시아(Lucia)'가 듀엣으로 전격 참여하였다.
"자, 여기 내 심장"은 서로 감추고 있던 남과 여의 속마음을 모티브로 하고 있다. 이 곡은 시한부를 선고를 받은 여주인공을 바라보는 안타까운 남자의 마음과 사랑하는 사람을 남겨두고 떠나야 하는 여주인공의 마음을 대변하는 내용으로 '윤현상'과 '루시아(Lucia)'의 목소리가 감성을 자극해 주고 있다. 심플한 피아노 리듬에 간결한 편곡으로 작업을 한 이 곡은 최근 '한동근'의 "이 소설의 끝을 다시 써보려 해"와 "그대라는 사치" 등의 곡으로 음원 파워 정상을 달리고 있는 프로듀서 'Xepy'가 이끄는 프로듀서 팀 '사파리엠'이 진두지휘하여 완성하였다.
'판타스틱'은 이판사판 '오늘만 사는' 멘탈甲 드라마 작가 이소혜(김현주 분)와 '똘끼충만' 발연기 장인 톱스타 류해성(주상욱 분)의 짜릿한 '기한 한정 연애담'을 그린 예측불가 로맨틱 코미디로, 아름다운 오늘을 만끽하며 사는 게 얼마나 판타스틱한 일인지를 두 사람의 짧고 짜릿한 로맨스를 통해 유쾌하게 그려낼 예정이다.
드라마 OST는 '냄새를 보는 소녀' '미녀의 탄생' '닥터스'의 음악감독으로 잘 알려진 '박세준' 음악감독과 최고의 드라마 OST프로듀싱 회사 (주)도너츠컬처의 명품 합작품으로 극의 재미를 더해 줄 것이다. 많은 리스너들의 마음을 자극하며 가을 끝자락의 발라드가 될 '윤현상'과 '루시아(Lucia)'가 부른 [판타스틱 OST Part. 9] "자, 여기 내 심장"은 10월 15일 토요일 저녁 8시에 전격 공개된다.
[크레딧]
Executive Produced by 고영조(MOON)
Produced by 최현민, 김세한
Presented by DONUTS CULTURE corp.
작사 : Soul, 이근웅, 박인정 / 작곡 : 사파리엠, Soul / 편곡 : 사파리엠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