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지영 폭풍눈물 주인공, 엠보코2 소울 종결자 김현지 음원 출시된다! 엠보코2 슈스케 출신 김현지 "Rush" 음원 출시!
제작진 만장일치로 음원 출시 결정 '진정성 전했다' 쇼미더머니 일통(ILLTONG) 전격 피쳐링 지원사격 눈길! '두 사람의 조화 남달라… 음원으로 방송과 또 다른 특별함 선사할 것' 심사위원 백지영을 울린 엠보코2 김현지의 노래가 음원으로 출시된다. 매회 화제가 되고 있는 <엠넷 보이스코리아 시즌2 (이하 엠보코2)>가 두 번째 음원의 주인공으로 지난주 방송에서 리쌍의 "Rush"를 파워풀하게 불러 시청자들을 사로잡은 김현지를 선정했다. 엠보코2에서 리쌍의 "Rush"를 들고 무대에 오른 김현지는 중성적인 매력을 뿜어내며 폭발적인 가창력에 랩 실력까지 선보여 심사위원들을 놀라게 했다. 특히 김현지는 과거 2010년 슈퍼스타K 시즌1에 참가했던 출연자로, 당시 지역 예선에서 작고 왜소한 체격에서 뿜어져 나오는 놀라운 가창력으로 눈길을 끌었으나 이후 슈퍼위크에서 안타깝게 탈락한 바 있다. 이날 방송에서 김현지가 무대에 오르고 싶었던 열정과 아픔을 토로하자 백지영 심사위원이 폭풍 눈물을 흘리기도 해 더욱 화제가 된 바 있다.
이번 김현지의 "Rush" 무대의 경우 '음악에 대한 진정성'을 전했다는 점에서 관련 제작진 모두가 만장일치로 음원 출시를 결정했다고. 또한 온라인 엠넷닷컴에서 실시한 '세번째 방송의 가장 인상적인 보이스' 설문에서도 압도적인 표차로 1위를 기록하는 등 시청자 및 리스너들의 관심 또한 남달랐다. 덕분에 김현지는 스튜디오 녹음을 통한 두 번째 음원 출시라는 영광을 안게 됐다. 이번에 출시되는 음원은 자메이칸 레게의 정서와 그루브한 힙합 비트 위에 김현지의 진심이 담긴 랩과 노래가 더해져 김현지만의 에너지를 통해 리쌍의 원곡과는 또 다른 새로운 느낌으로 재탄생시켰다. 또한 특별히 Mnet '쇼미더머니'의 준우승자이자 최근 활발히 활동 중인 래퍼 일통(ILLTONG)이 랩 피쳐링을 맡아 눈길을 끈다1. '여자 투팍'을 꿈꾸는 만큼 보컬뿐만 아니라 랩 또한 수준급 실력을 자랑하는 김현지와 일통이 주고 받는 완벽한 호흡은 오직 음원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엠보코2의 자랑답게 보컬부터 세션 녹음, 믹스, 마스터링까지 최상의 퀄리티로 탄생한 이번 음원은 방송과는 또 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