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와 나, 그리고 우리. 고혹적인 선율을 통해 그려낸 자전적 이야기. 명품 재즈 보컬리스트 남예지의 정규 3집. [인형의 집으로 오세요] 공개!
지난 2003년 발매되며 국내 재즈음악의 불후의 명반으로 꼽히는 ‘누보송 (Nouveau son)’의 수록곡 [춘천가는 기차]로 데뷔한 이래 다양한 음악분야에서 활약하고 있는 명품 보컬리스트 남예지가 정규 3집 앨범 ‘인형의 집으로 오세요’를 공개한다.
2011년 정규 2집 발매 이 후 5년 만에 공개하는 정규 3집 ‘인형의 집으로 오세요’는 일상에서 겪는 삶의 소외와 불안감 등을 이겨내며 한 걸음 더 성장해 나아가는 우리의 모습을 그려내었다.
오랜 시간 고이 간직해왔던 일기장처럼, 남예지만의 이야기와 세계관을 불어넣어 고혹적인 선율과 보이스를 통해 그려내었고, 모든 트랙에 소녀의 이름을 넣어 음악적인 상상력을 더욱 자극 하며 가만히 듣고 있으면 마치 한 편의 동화를 보고 있는 듯한 앨범이다.
저마다 인상 깊은 이야기를 담고 있는 ‘인형의 집으로 오세요’의 총 9트랙은 재즈, 클래식, 라틴, 포크 등 다양한 음악적 기반 위에 남예지만의 보헤미안 감성을 적절하게 표현하며 명품 보컬리스트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앨범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