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듀오 '어쿠스윗' '막돼먹은 영애씨' OST - "소풍가는 날" 발매!
tvN의 인기드라마 '막돼먹은 영애씨' OST에 최근 각종 ost 및 앨범, 공연 활동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어쿠스윗'이 가창자로 합류하였다.
최근 동시간대 최고의 시청률을 자랑하고 있는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5' MBC드라마 '다시 시작해', '좋은 사람', KBS 드라마 '여자의 비밀' 등 OST로도 활발히 활동중인 감성듀오 '어쿠스윗'의 콧노래가 절로 나오는 노래 "소풍가는 날"이 발매되었다.
이번 곡 "소풍가는 날"은 '어쿠스윗'이 직접 작사,곡을 담당하여 싱어송라이터로서의 면모를 볼 수 있는 곡으로서 연인과 함께 소풍을 떠날 때의 들뜨고 설레는 마음을 잘 나타낸, 듣고 있노라면 어느새 콧노래를 부르고 있는듯한 기분을 느낄 수 있는 곡이다.
'어쿠스윗'은 "소풍을 간다는 것 자체만으로도 기분 좋은 일이지만, 사실은 소중한 사람과 함께일 때 더 행복하지 않을까요. 사랑하는 사람과의 기분 좋은 여행, 그런 기분을 곡으로 나타내고 싶었습니다." 라며 곡에 대한 설명을 남기기도 했다.
어느새 추워진 겨울, 움츠러든 몸에 콧노래를 불러 일으키는 이 곡이 듣는이에게 훈훈함을 더해주길 기대해본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