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세 인디그룹 '소심한오빠들'의 "그리움만 쌓이네" 런칭 !
새하얀 백조처럼 순수했던 여자가 아버지의 복수를 위해, 빼앗긴 아이를 되찾기 위해 어두운 흑조처럼 강인한 여자가 되어 탐욕과 배반의 대상과 맞서 싸우는 스토리로 연일 화제를 낳고 있는 오민석, 소이현 주연의 KBS 2TV 일일드라마 [여자의 비밀 OST Part.09] "그리움만 쌓이네"는 대세 인디그룹 '소심한 오빠들' 이 가창하였다. KBS 유희열의 스케치북 등 많은 프로그램에서 주목을 받으며, '병신년', '높은노래' 등 독특한 컨셉의 곡들로 사랑 받고 있는 소심한 오빠들은 OST장르까지 영역을 넓히며 특유의 담백한 감성을 전달하고 있다.
기타리스트 김민규의 잔잔한 어쿠스틱기타와 함께 '소심한 오빠들'의 보컬은 담백하게 말하듯이 흘러가고 있다. 그리움을 노래하는 가사처럼 마치 그들의 화음은 단연 일품이며, 후렴구에서는 애절한 스트링라인과 함께 상승된 보컬도 애절하게 흘러가고 있다. 절제와 표출 속에서 음악은 마치 한편의 드라마를 보는 것만 같다.
이 곡은 평소 소심한 오빠들의 팬이면서, 수지 (Miss-A) , 알리, 폴포츠, 스틸하트 등과 작업한 4년 연속 국내 최다 드라마OST 발표에 도전하고 있는 작곡가 김경범 (알고보니혼수상태) 가 심혈을 기울여 프로듀싱하였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