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셈버 DK가 들려주는 아날로그 감성 디셈버 DK가 들려주는 아날로그 감성 [깊은밤 슬픈노래] R&B 발라드의 절대 감성 디셈버 DK가 두 번째 디지털싱글 [깊은밤 슬픈노래]로 여성 4인조 E2RE(이투알이)와는 다른 매력을 발산했다.
발매하는 음원마다 각종 차트를 석권하며 가요계의 블루칩으로 자리매김 한 디셈버의 보컬 DK는 KBS '불후의 명곡2'에 출연하며 폭넓고 다양한 음악성과 폭발적인 가창력을 인정받아 대중들의 관심과 주목을 받았다. 또한 올 초 발매한 미니앨범 [She' Gone]으로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모습을 선보이며 많은 음악팬들의 사랑을 받은 그가 이번에는 듀오가 아닌 혼자만의 색깔로 그만의 감성을 전달한다.
DK의 타이틀 "깊은밤 슬픈노래"는 지난 10월 말 "Break out in November"를 발표하며 신인답지 않은 뛰어난 가창력으로 실력을 인정받은 신인 여성 4인조 E2RE(이투알이)의 "깊은밤 슬픈노래"를 DK만의 호소력 넘치는 감성을 극대화 하며 그려낸 곡이다. 또한 14인조 오케스트라 선율의 미디엄템포의 발라드로 백지영의 "그 여자", 이승철의 "긴 하루", 윤도현의 "사랑했나봐" 등 수많은 히트곡을 제조한 국내 최고의 작곡가 전해성의 곡으로 아날로그적인 가삿말에 대중적인 발라드 멜로디를 편곡하여 흔하지만 잊고 있었던 내면의 감성을 색다르게 자극한다. 올 겨울 DK가 들려주는 "깊은밤 슬픈노래"의 감동에 귀 기울여 보도록 하자.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