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냄새"를 잇는 또 하나의 감성 듀엣 곡! 마음을 치유하는 최고의 힐링 곡 탄생! 두 번째 디지털 싱글 [자전거] 발매!
'붉은 노을, 강바람, 초록빛 잔디, 눈부신 하늘......' 도시의 혼잡함을 벗어나 사랑하는 연인과 느끼는 자연 속 감성 하모니! 천상의 보이스 '정인'과 감성 아티스트 '개리'의 두 번째 입맞춤. 올해 첫 듀엣 곡 "사람냄새"로 가요계 열풍을 일으키며 다시 한번 음원 강자의 입지를 보여준 이들이 2014 가을, 다시 한번 계절감 넘치는 따스한 감성 듀엣 곡을 선보인다. 정인&개리의 두 번째 디지털 싱글 곡 "자전거"는 한껏 뜨거웠던 여름이 지나가고 선선한 바람이 불어오는 계절에 사랑하는 연인과 함께 한가로이 자전거를 타며 데이트를 즐기는 내용으로 일상을 탈피한 특별한 시간으로 초대한다.
보석 같은 보이스의 '정인'과 부드럽게 녹아 드는 '개리'의 달콤한 랩이 두드러지는 감성적이고도 사랑스러운 곡이다. 마음이 평온해지는 선율 속 아름다운 풍경이 자연스레 그려지는 곡으로 지친 몸과 마음이 치유되는 최고의 힐링 곡이 탄생하였다. 또한 이번 "자전거"의 뮤직비디오는 도시의 혼잡함을 벗어나 평화롭고 감성적인 풍경을 그대로 녹여 소소한 행복의 가치를 느낄 수 있게 해주는 영상을 그려내었다. 실제로 한강공원에서 여유를 즐기는 시민들의 모습을 꾸밈없이 담아내며 한층 더 곡과 어울리는 뮤직비디오를 완성시켰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