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킴', 역대급 발라드로 '로이킴표 OST' 히트 잇는다!
- '두 번째 스무살' OST Part 2 "날 사랑하지 않는다", 전작 이은 3연속 히트 예고
- '빌리어코스티' 작사/작곡 참여, '젊은 싱어송라이터들의 음악적 만남'
'로이킴'이 tvN 금토드라마 '두 번째 스무살', '(극본 소현경, 연출 김형식, 제작 JS픽쳐스)의 두 번째 OST 주자로 나선다.
'로이킴'은 '두 번째 스무살' OST Part 2 "날 사랑하지 않는다"를 발표, 배우 '최지우'의 케이블 데뷔작으로 화제의 중심에 떠오른 '두 번째 스무살' 지원 사격에 나선다.
전작 tvN '응답하라 1994', SBS '피노키오' OST의 연이은 히트로 단숨에 'OST 왕자'로 자리잡은 '로이킴'의 참여로 드라마 인기 못잖은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 낼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날 사랑하지 않는다"는 젊은 싱어송라이터들의 음악적 만남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2013년 데뷔 이래 단숨에 실력파 싱어송라이터로 자리잡은 '빌리어코스티'가 작곡/작사에 참여해 역대급 감성을 선보일 예정.
올 가을 남녀 모두의 감성을 사로잡을 발라드로 알려질 "날 사랑하지 않는다"는 '빌리어코스티' 특유의 서정적인 어쿠스틱 멜로디, 감성적인 가사에 '로이킴'의 감미로운 보컬이 더해져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빌리어코스티'가 직접 기타를 연주하였고 편곡, 스트링편곡에 '장제헌', 피아노에 '박종득', 베이스 '권혁호', 드럼 '이상근', 스트링에 필스트링 등 국내 톱 세션들이 참여하였다.
간결한 기타 선율을 시작으로 담담하면서도 깊은 반주 위에 "늘 바라보고 있죠. 간직할 수 만 있는 말 차마 꺼낼 수 없는 그 말들"이라는 애틋한 가사가 올려지며 그 울림을 더한다.
CJ E&M 음악사업부문 측은 "담담하고도 서정적인 기타 반주와 '로이킴'의 목소리가 가을의 시작을 알리는 9월과 조화를 이룬다"며 "하나의 애틋한 스토리를 연상케 하는 노랫말에도 귀 기울여주시면 좋을 것"이라고 전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