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x Stevenson' [All This Time]
작사, 작곡, 노래, 프로듀싱을 혼자서 소화해 내는 전 방위 플레이어 'Fox Stevenson' 이 여는 새로운 음악의 지평. 발매하자마자 EDM의 iTunes라 불리는 비트포트 (Beatport) 에서 신보차트 1위! 영국출신 프로듀서로 한때 Stan SB라는 이름으로 활동했던 Fox Stevenson의 음악은 EDM 이면서 동시에 팝적인 냄새를 강하게 풍기는데 이것은 그의 음악이 기본적으로 Drum & Bass에 뿌리를 두고 있지만 덥스텝과 같은 일렉트로닉 장르뿐만 아니라 록이나 펑크, 팝 과 같은 다른 장르들을 자연스럽게 녹여내고 있기 때문이다. 이러한 팝적인 요소들은 일렉트로닉 음악이 아직 친숙하지 않은 대중들까지 그의 음악세계로 빨아들이는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기도 하다.
[All This Time] 은 'Fox' 의 음악 세계가 진일보했음을 보여주는 음반이다. E.P. 를 구성하는 4곡은 치밀하게 계산되어 기. 승. 전. 결 과도 같은 구조를 가지고 있고 가벼운 Drum & Bass 와 함께 펑키한 그의 보컬이 어우러지는 "All This Time" 을 시작으로 그 폭발력은 세 번째 트랙 "Simple Life" 에서 록음악으로 옷을 갈아 입으며 그 정점에 다다른다.
마지막곡 "Crystal" 은 앨범중 가장 감성을 자극하는 트랙으로 숨가쁘게 달려온 리스너들에게 한 템포 쉬어갈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하는 동시에 Fox 의 넓은 음악적 역량을 맛 볼 수 있는 트랙이다. 우리는 언제나 고정된 음악의 틀을 깨고 나오는 실력 있는 아티스트의 등장을 원한다. 이런면에서 Fox Stevenson은 EDM Scene의 독보적인 존재이고 그 가치는 시간이 지나며 점점 명확하게 드러날 것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