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arious Artists' [Hyper Spinnin` Vol.9] 당분간은 얘네가 책임진다!
당신이 플로어에 서서 무엇을 바라건 간에 스피닝의 메가 콜렉션 시리즈 [Hyper Spinnin` Vol.9]이 버티고 있다! Vol.8 부터 다양하게 입맛을 충족 시키는 형태로 변화를 이루고 이번에도 역시 산뜻한 디스코 무드와 달콤한 코드가 만발하는 딥 하우스, 낭만적인 여행과 탐험이 존재하는 트로피컬 사운드, 쌈박한 테크노와 트랜스 등 거추장스러운 포장지 없이 종합 세트를 오픈한다.
첫 타석에 위치한 'Deepend'의 "I’m Intoxicated"는 멋진 소울 보컬과 함께 달콤하게 흔들리는 라인과 텐션을 업 하게 만드는 피아노 코드로 파티장의 문 앞에서 바로 유혹 한다. 육중한 프로듀서 'Carnage'와 트럼펫 하나 들고 일렉트로와 하우스 뮤직에 투신한 'Timmy Trumpet'의 콜라보 트랙 "Psy Or Die"와 낭만의 열대 사운드가 가득한 'Lucky Charmes'의 "Bobotie" 그리고 이에 어깨를 마주하는 트랙 'Antoine Delvig x Alex van Diel'의 "Sea, Sex & Sun" 또한 이국적인 레퍼토리에 빠지면 섭섭할 정도의 화음을 간직하고 있다.
퓨처 베이스의 간판 듀오 'Boombox Cartel'이 들려주는 날카로운 타격의 비트, 쿨 신스 스탭이 자리잡고 있는 "Colors", 'Sem Vox'와 'Carta'의 상승력 높은 콜라보 트랙 "Memories", 엣지 그루브의 모든 것을 알려주는 'Tiga'의 테크 하우스 넘버 "Make Me Fall In Love", 거친 레이브 뮤직으로 새롭게 무장한 'Daddy`s Groove' 그리고 'Promise Land'의 합작 "Scratchin" 등 최고의 트랙들만 픽업해 놓았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