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혼술남녀' 네 번째 OST 공개... '스윗 어쿠스틱 듀오' '바닐라 어쿠스틱'!
- '바닐라 어쿠스틱'의 "나와(With me)" 공개!
- '나'와 함께 하는 시간을 응원하는 '셀프 위로송'
본격적인 러브라인이 드러나기 시작하면서 연일 최고 시청률을 경신하고 있는 드라마 '혼술남녀'의 네 번째 OST가 공개된다.
tvN 월화드라마 '혼술남녀(연출 최규식, 극본 명수현)'는 네 번째 OST로 '스윗 어쿠스틱 듀오' '바닐라 어쿠스틱'이 부른 "나와(With me)"가 공개된다.
"나와"는 정신없는 일상 속, 혼자 있는 것은 외로운 것이 아니라 오롯이 '나'와 함께 하는 소중한 시간이라는 내용으로, 일상에 지쳐있는 사람들에게 들려주고 위로해주고 싶은 마음을 담은 곡이다.
잔잔하고 따뜻한 나일론 기타 사운드 위에 올려진 덤덤하고 담백한 목소리는 혼자 있을 때 느껴지는 편안한 감정을 표현하고 있다. 특히, 그 편안함이 진정성 있게 느껴지기 위한 편곡과 곡의 진행을 통해 지친 마음을 부드럽게 다독여주는 듯한 '셀프 위로송'을 탄생시켰다.
또한, '그게 싫지가 않죠 혼자라는 느낌도, 지쳐버린 내 맘에 쉴 틈을 내줘요', '말을 하지 않아도 들려오지 않아도, 외롭지 않은 적막 Because I’m not alone'와 같은 가사는 혼자만의 소중한 시간을 보내는 사람들의 마음을 대신하며 공감을 자아낸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