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OP 컨텐츠 프로덕션의 선두주자, 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의 새로운 위대한 탄생!
박수진, 3월14일 데뷔 확정 '김성균-지승현-강하나 뮤비 지원사격'
핫 데뷔! "내 얘기야" 박수진, 몽환적 분위기 애절한 보이스 '여성미 물씬'!
'MBC 위대한 탄생 3' 에서 나이를 초월하는 호소력 짙은 감성과 리틀 자이언트 급의 파워 보컬을 선보이며 준우승을 기록한 박수진. 그녀의 멘토 로서, 그녀의 시작부터 끝을 지켜보며 한 단계 더 높은 성장을 약속했던 프로듀서 용감한형제가 드디어 진검을 뽑아 들었다. 박수진의 정식 솔로 가수 데뷔를 확정 짓은 용감한형제는 최근 극비리에 초호화 제작스텝과 연기파 배우들을 직접 만나 섭외까지 성사 시켰으며, 탄탄한 음악과 스토리로 내노라하는 배우들까지 출연해 한편의 영화를 방불케 하는 웰메이드 뮤직드라마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또 '기존의 이미지와 사뭇 다른 박수진의 여성미 넘치는 모습과 색다른 매력을 이번 데뷔를 통해 만나 보실 수 있다.'고 밝혔다.
올 초, '응답하라 1997' 에 이어 복고 신드롬으로 다시 한번 한반도를 강타한 '응답하라 1994' 의 '삼천포' 역할로 러블리한 남 캐릭터의 진수를 보여준 배우 김성균과 기술자들 캐스팅으로 화제가 된 실력파 배우 지승현 그리고 2014년 유망주 강한나, 한지성이 뮤직비디오 출연으로 화제가 된 박수진의 데뷔 싱글 "내 얘기야" 는 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의 수장 용감한형제와 메인 프로듀서 별들의전쟁, 감성 프로듀서 미쓰리의 공동작품. 전형적인 발라드의 모습에서 벗어나 한층 더 진보된 형태의 한국형 R&B 발라드 스타일로 평가 받고 있다. 피아노와 EP의 선율이 곡 전반을 흐르며 감성적인 분위기를 끌고 가면서, 박수진의 여리여리한 감성적이면서도 후반부로 갈수록 폭발적으로 터지는 파워보컬의 진면목을 느낄 수 있는 곡이다. 특히 마지막 후렴구에서 박수진의 '꾀꼬리 고음 애드립' 으로 불리는 초고음 애드립이 흘러나오면서 절정으로 치닫는다.
박수진은 지난해 (2013년) '위대한 탄생 시즌3'의 준우승자로 용감한 형제가 대표로 있는 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체결 후 정식 가수데뷔를 위한 본격적인 트레이닝에 들어갔다. 이후 KBS 불후의 명곡2에 출연하며 깊이 있는 목소리와 뛰어난 가창력으로 첫 방송부터 실력파 신인으로 거론되며 관심을 끌었다. 연습생 신분에 이례적으로 2월22일 방송 된 MBC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 -박수진 편을 통해 대중들에게 얼굴도장을 제대로 찍었다. 오디션 신화에서 용감한형제와 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의 전폭적인 서포트를 받으며 아티스트로 거듭나는 박수진의 행보를 지켜보자.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