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XE' 첫 번째 Single "Maybe Baby" 발매
'HEXE' 는 '소예', '진실', '사라', '미래', '소은' 으로 이루어진 아티션(artist-musicain)밴드다. 멤버 개개인이 노래 뿐만 아니라 연기, 사진 등 예술 분야에서 다재다능한 역할을 해내고 있다. ‘HEXE(헤쎄)’는 독일어로 마법사, 매혹적인 마녀를 뜻하는데, 리스너들을 사로잡을 풋풋하고 사랑스러운 매력을 한껏 담아 싱글 앨범을 발표했다.
"Maybe Baby(메이비 베이비)" 는 봄처럼 설레고 간질거리는 연애감정이 듬뿍 느껴지는 곡이다. 서로 마음을 알아차리기 시작한 가장 두근대는 순간을 담은 이 곡은, 멤버 '소예' 가 작사에 직접 참여하여 아티션 밴드로서의 완성도를 높였다. "메이비 베이비" 라는 노래 제목만큼이나 부드럽고 상큼한 소녀감성이 곡의 구석구석에 잘 스며있다.
이번 앨범은 'HEXE' 멤버들이 직접 프로듀싱하고 직접 발매하는 값진 앨범이니만큼, 앞으로의 행보가 기대된다는 평이다. 첫 발매일은 4월 1일로, Fool's day (만우절) 라는 장난기 있는 날짜가 'HEXE(헤쎄)' 의 발랄함을 더욱 잘 보여준다. 복숭아빛 두근거림이 가득한 첫 번째 싱글 "Maybe Baby". 이제 남은 건 'HEXE' 의 마법에 사로잡힐 시간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