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RAE [BLACK (ON THE LOW DOWN)]
'TARAE'
아이돌 랩퍼 티아라의 화영 선생님으로 유명한 타래는 '프로비트 컴퍼니' 소속이며 대형 기획사의 랩 디렉터로 있으며 현재 알바천국 CF모델로도 활동중이다. 'SHOW ME THE MONEY2'에서 우승 후보 1순위였던 타래는 발군의 실력을 과시하고도 최단시간 합격과 예선 탈락이라는 충격적인 결과를 경험했으며 최근 이슈가 되었던 랩퍼들의 디스전에서 "싸우지마"를 공개하여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오랜시간 랭크 되기도 했다. 인지도는 최고가 아니지만 실력만큼은 국내 최고로 인정받고 있는 뮤지션 타래!
'TARAE 와 ALBERT KICK'
ALBERT KICK은 일렉트로닉 클럽댄스음악의 대표곡인 CAMPER 그리고 EVIL GIRL 등으로 현재 한국에서 최고 인기를 누리고 있는 DJ이자 프로듀서이다. 한국에 대한 사랑이 각별한 ALBERT KICK은 한국 음식은 물론 한국 문화를 매우 사랑하고 SNS통한 한국 팬들의 피드백을 자신의 'INSPIRATION' 이자 'MOTIVATION' 이라고 표현한다. BLACK의 작곡과 프로듀싱을 맡은 ALBERT KICK은 타래의 보이스 및 랩과 어우러진 이번 앨범에 만족 하고있다.
- 곡소개
"BLACK"
2013년 프로야구 600만명돌파와 코리안 시리즈 진출한 두산 베어스 김현수 선수 등장 BGM으로 더 유명한 원곡 "Black"을 한국 커버 버전으로 만든 곡이며, 알버트킥 특유의 비트, 세션도 훌륭하지만 타래가 직접 작사한 가사는 한국의 짝퉁브랜드 문화와 된장녀가 남자를 보는 가치관에 대하여 비판 하였고 가진 것이 없지만 몸 하나는 튼튼한 남자를 풍자하여 남녀의 진정한 사랑을 익살스럽게 표현했다. 랩퍼로써 충분한 기량을 쌓은 타래 특유의 라임 또한 훌륭한 감상 포인트이다.
이미 JASON RENE와 작업한 BLACK 오리지널 버전은 전 세계적으로 매우 사랑을 받고 있으며, 타래와 JASON RENE의 'Club Dirty Korea Version'은 타래의 특유의 랩과, 감각적인 가사로 현재 클럽가에서도 크게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END"
지구반대편에 위치한 두 아티스트들의 만남은 글로벌 시대에 걸맞게 직접 만나지 않고도 서로의 장단점을 보완하여 완성된 음악이다. 이번 타래의 "Black"은 힙합, 랩과 일렉트로닉을 합쳐 놓은 다이나믹한 노래로 랩 라임이 더욱더 흥겨워졌고 재미있는 가사 구절구절이 맛깔스럽게 표현되어 리스너와 클러버 모두를 만족시킬 것이며, 곧 발표될 타래의 힙합 정식앨범과 두 아티스트가 앞으로 만들 작품 또한 많은 기대를 하고 있다. 이번 앨범은 타래가 새롭게 날개 짓 하는 신호탄이 될 것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