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비 (LiVii)' 의 세 번째 싱글 [Luna]
"Beep X 3", "C`mon", "\atch & Learn" 등 이전에 발매 된 '리비 (LiVii)' 의 앨범들의 음악, 가사 내용은 알앤비, 힙합에 가까웠다. 세 장의 싱글 앨범 이후 여러 곡 작업을 통해 훨씬 성숙 해진 '리비 (LiVii)' 는 새로운 활동을 시작하는 의미로, 여태까지의 이미지에는 완전히 새로울 법 한 신곡 "Luna" 를 작업 했다. "Luna" 는 리듬감 있는 비트 위에 몽환적인 멜로디가 함께하는 느낌의 곡으로 그루브하게 리듬을 타면서 잔잔한 노래로 시작해, 마음 한 곳의 감성을 푹 찌르며 들어와 음악이 고조되며 '리비 (LiVii)' 의 목소리가 귀를 감는다. I’m surfing in the sky, 너의 우주를 손에 쥐면 펼쳐지는 Prism night, Meow Meow Meow. '리비 (LiVii)' 는 "Luna" 라는 인물을 통해 자신이 꿈꿔왔던 세상으로 다가가는 세일러문을 연상하게끔 만드는 내용을 가사에 담아 표현 했다.
천재 프로듀서 'Frants' 의 감각적인 사운드와 보컬을 배려한 편곡, 주인공인 '리비 (LiVii)' 의 목소리와 직접 공들여 만든 스토리와 멜로디가 만나 곡의 완성도를 높였으며, 가사 안에 다 담기 부족 할 정도로 많은 내용을 품고 있는 "Luna" 는 청자들에게 동화속, 애니메이션 속에 있는 듯 한 상상의 여지를 남기고, 다음 곡의 사운드, 가사, 스토리를 기대하게끔 하기 충분한 곡이다.
01. "Luna" [Title] : Lyrics by 'LiVii' / Composed by 'LiVii', 'Frants' / Arranged by 'Frants'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