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로맨스', 브라운관을 넘어 음악계에도 상륙! '견우성'과 함께한 '배기성', 그리고 새로운 느낌으로 리메이크한 "혼자가 아닌 나"
밝고 에너지 넘치는 곡 "꿈꿈"으로 지난 해 성공적으로 데뷔한 가수 '견우성'이 그만의 파이팅 넘치는 분위기로 다시 리메이크한 "혼자가 아닌 나 (Feat.배기성)"으로 돌아왔다. '견우성'의 음악 뒤에 항상 든든하게 버티고 있는 프로듀서 '민켄'과의 오랜 친분의 '배기성'과 성사된 이번 '견우성'의 "혼자가 아닌 나 (Feat.배기성)"는 대한민국과 전세계 팬들의 어깨를 다독이듯 다가온다.
두 남자의 파이팅 넘치는 에너지로 다시 태어난 국민 힐링송. 맑고 화사한 음색으로 듣는 사람의 기분을 좋게 만드는 묘한 매력의 '서영은', 그리고 드라마 '눈사람'의 주제가이자 국가대표 힐링송 "혼자가 아닌 나". 곡에 대한 애착을 듬뿍 담아낸 민켄의 편곡으로 업템포 곡으로 변신, 에너지 넘치는 파이팅송으로 태어났다. 그 위로 묵직한 남성미의 '배기성'표 파워보컬과 '견우성'의 감성 보컬이 마치 밤하늘을 수놓은 별처럼 어우러져 빛을 발한다.
언제나 업그레이드 중인 가수 '견우성'의 대박 업그레이드된 라인업! '서영은'이라는 원곡가수, '배기성'이라는 든든한 보컬, 프로듀서이자 아티스트 '민켄(Minken)'의 한결 같은 지원. 여기서 끝이 아니다. 최근 '히든싱어' 네 번째 시즌에서 '듣기평가 거미'로 활약 했던 가수 '이은아'가 코러스로 참여해 어디에 내놔도 뒤지지 않는 막강 라인업으로 완성되었다.
"혼자가 아닌 나"의 가사처럼 "힘이 들 땐 하늘을" 보자! 그래도 안되면 '견우성'의 파이팅 넘치는 "혼자가 아닌 나 (Feat.배기성)"을 들어보는 건 어떨까?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