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월화 미니시리즈 '구가의 서' OST Part.6 더 원의 "잘 있나요"
'너를 위해 뭐든지 해주고 싶으니까.. 그게 지금 내 마음이니까..' 사랑하는 마음마저 닮아버린 운명적인 사랑! 빠른 스토리 전개와 유동근 (이순신 역)등 조연들의 명연기 그리고 운명과도 같이 반복된 여울 (수지 분)과 강치 (이승기 분)의 피할 수 없는 사랑의 이야기로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으며 인기를 더해가고 있는 MBC월, 화 미니시리즈 '구가의 서'. '수지'가 부른 러브테마곡 "나를 잊지말아요"에 이어 최강의 라인업을 자랑하는 '구가의 서' OST의 완성도를 높여줄 새로운 아티스트가 공개 된다. '구가의 서' OST Part.6 더 원의 "잘 있나요".
'나는 가수다 시즌2'에서 가왕의 자리에 오르며 진흙 속에 숨겨져 있던 진주와 같이 최고의 가창력을 자랑하는 가수로서의 모든 면모를 보여주며 많은 사랑을 받고있는 '더 원'이 극중 담여울에게 커져가는 최강치의 사랑의 마음을 표현한 러브테마곡 "잘 있나요"를 부르며 '구가의 서' OST에 전격 참여 했다. '더 원'이 가창한 러브테마곡 "잘 있나요"는 프로듀서로 변신한 '원투' 출신의 '오창훈'과 '박성호'가 공동작곡한 발라드 곡으로 서정적인 피아노 선율의 도입부와 후렴구로 갈수록 터져나오는 '더 원'만의 파워풀한 가창력이 절묘하게 조화를 이루며 한사람을 사랑하는 애틋한 마음을 잘 표현해 냈다. '조인성'의 출연으로 화제가 모았던 '그 겨울 바람이 분다' OST의 "겨울사랑"에 이어 '구가의 서' OST "잘 있나요"까지 연타석 홈런을 칠 수 있을지 팬들의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