격정 하이틴 로맨스 본격 시작- 드라마의 감동을 그대로, SBS '상속자들' OST PART3!
이민호, 박신혜, 김우빈, 크리스탈, 강민혁 등 화려한 라인업에 빛나는 SBS 미니시리즈 '왕관을 쓰려는 자, 그 무게를 견뎌라 - 상속자들' (이하 '상속자들')의 격정 하이틴 로맨스가 본격 시작됐다. 드라마의 인기몰이와 함께 드라마의 몰입도를 한층 높여주는 명품 OST도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상속자들' OST PART 1을 통해 가장 먼저 공개된 메인 타이틀 곡, 이홍기 (FT아일랜드)의 "말이야"를 비롯해 PART 2에서는 신인남성 보컬 그룹 브로맨스 (박장현, 박현규)의 발라드곡 "Love Is..."가 드라마의 감동을 더하고 있다. 24일 공개된 PART 3에는 이창민 (2AM), 켄 (빅스) 등이 부른 3곡이 함께 담겨 기대를 더한다. 이민호 - 박신혜의 러브 테마곡 "Moment (모먼트)", 오프닝 테마곡 "사랑이라는 이름으로", 리메이크 버전 "두 사람" 등 주옥 같은 노래들로 명품 OST의 명성을 잇는다. '상속자들'은 부유층 고교생들의 사랑과 우정을 그리는 청춘 로맨틱 코미디로, 대한민국 상위 1%의 상속자들이 지극히 평범하고 현실적인 여주인공을 둘러싸고 벌이는 달콤하면서도 설레는 좌충우돌 로맨스를 담아내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1. "Moment (모먼트)" (노래 : 이창민 (2AM) / 작사 : 한성호 / 작곡 : 김도훈, 한승훈 / 편곡 : 김도훈, 한승훈) - 남녀 주인공 이민호-박신혜의 러브 테마곡, "Moment (모먼트)"는 가을 향기를 물씬 풍기는 감미로운 발라드 장르의 곡이다. 이창민 (2AM)의 애절한 보컬이 노래의 분위기를 한층 고조시키며, 웅장한 스트링 사운드에 피아노 연주가 잘 어우러져 감동을 전한다. 'Love is the moment'의 가사로 시작되는 도입부가 귀를 사로잡으며, 사랑이 오는 순간에 대한 잔상을 표현한 감각적인 가사가 돋보이는 곡이다.
2. "사랑이라는 이름으로" (노래 : 켄 (빅스) 작사 : 한성호, 이희승 / 작곡 : 한승훈, VINYL HOUSE / 편곡 : 한승훈, VINYL HOUSE) - "사랑이라는 이름으로"는 드라마 삽입된 이 후 음원 공개 요청이 쇄도했던 화제의 곡이다. 켄 (빅스)의 파워풀한 보컬이 돋보이는 곡으로 '상속자들'의 오프닝 테마 곡인 만큼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기타 사운드와 힘있는 편곡이 돋보이는 팝 펑크 장르의 곡으로, 'Oh Everybody call me You call me', '사랑이라는 이름으로' 등의 반복되는 가사로 중독성을 높였다.
3. "두 사람" (노래 : 박장현 (브로맨스) 작사, 작곡 : 윤영준 / 편곡 : 최태완, P.SJ ) - 2005년 발표, 큰 사랑을 받은 성시경의 "두 사람"이 박장현 (브로맨스)의 리메이크로 재탄생했다. 2013년 버전 - 상속자들 OST로 선보이는 이 곡은 감미로운 박장현의 목소리에 기타와 피아노의 잔잔한 편곡이 더해져 색다른 감동을 선사한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