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경환X세이' 콜라보 개그와X음악의 만남, "허세" 그들이 선보이는 신선한 힙합/ R&B 스타일의 데뷔 싱글 [NAMJA]
2015년 8월, 그들이 왔다! '허경환 X 세이(Sei)' 콜라보 '허세' 라는 이름의 듀엣이 등장한다. 수 많은 유행어들을 만든 개그맨 '허경환'과 '하우스룰즈' 출신 싱어송라이터 '세이(Sei)'의 묘한 조합이 기대된다. '세이'는 올해 1월 솔로 아티스트로 데뷔하여 [Broken] 이라는 R&B 싱글로 많은 사랑을 받았으며, DJ로서도 수많은 전국 클럽에서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다. 이어서 TVN드라마 '신분을 숨겨라' OST 에 참여 하는 등 기대를 모으는 뮤지션이다. 개그콘서트 출신의 '허경환'은 MBC라디오 '별이 빛나는 밤에' DJ로 꾸준히 음악에 관심을 갖고 활동하던 중 듀엣 '허세'를 결성하여 재밌고 중독성 강한 싱글 [NAMJA]로 첫 그룹 활동을 시작한다.
이번 싱글 "NAMJA" 는 남자들이 공감할 수 있는 가사가 인상적인 곡으로 개그와 음악성을 동시에 보여줄 수 있는 작품이다. 추가로 걸그룹 '베베미뇽' 출신의 '오혜금'이 피처링을 맡아 더욱 완성도 높은 싱글을 완성하였다. 한 발 더 대중적으로 다가가고 싶은 이들의 노력이 더 많은 이들에게 알려지기를 바란다.
뮤직비디오는 '엠씨더맥스', '버블시스터즈' 등을 작업한 오락실엔터의 '쿠마' 감독이 연출을 맡았으며, 다양한 출연진들이 등장하며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남성미 넘치는 래퍼 '바스코' 부터, 떠오르는 걸그룹 '밤비노', 개그콘서트 인기 코너 '니글니글'의 '송영길', '이상훈' 등이 모습을 드러내며 발매 전부터 온라인에서 이슈가 되고 있다.
'허세'는 중국맥주축제와 현지 유명클럽 등에서 DJ 활동을 시작으로, 중국 현지에서도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새로운 음악과 끊임없는 노력을 보여주는 아티스트로 앞으로의 활약이 더욱 기대된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