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우스룰즈에서 솔로 아티스트로 도약하는 싱어송라이터 '세이(Sei)',그가 선보이는 매력적인 R&B 스타일의 데뷔 싱글 [Broken].
2015년 1월, 그가 감미로우면서도 새로운 매력을 주는 싱글 [Broken] 으로 첫 솔로 활동을 시작한다. 이번 싱글은 '세이(Sei)' 자신의 단독 레이블 'Exclusive Members Only (EMO MUSIC)' 설립 후, 처음으로 발매하는 곡이다. 그는 레이블 설립부터 작사-작곡-프로듀싱 작업까지 거의 모든 과정을 혼자서 해냈다. 매니아 성향의 음악에서 한발 나아가 대중들과 소통할 수 있는 음악을 구현 하는 것에 중점을 두었다.
"Broken" 은 감각적인 일렉트로닉 사운드를 기반으로 트렌디하면서도 세련된 스타일이 인상적인 R&B 트랙으로, '세이(Sei)' 자신의 실제 스토리를 담고 있어 더욱 각별한 의미를 갖고 있다. 예전 여자친구와의 추억을 생각하고 그리워하는 남자에 관한 노래이며, 감미롭고 따뜻한 느낌이 곡 전체에 담겨 있어 요즘 같은 추운 날씨에 잘 어울린다.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는 '세이(Sei)' 가 7명의 스태프와 동행하여 일본에서 촬영한 것으로, 널리 알려진 쿨케이 감독이 연출을 맡아 아름다운 영상미가 돋보이며, 드라마타이즈 형식으로 보는 이를 사로잡는 구성이 인상적이다.
현재 인기리에 방영중인 중국 드라마 "오로라를 찾아서" 에 "Broken" 이 삽입되어 중국 현지에서도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가수 '세이' 는, 1월 24일 글로벌 코리아 스타일 위크의 오프닝 무대를 장식 했으며, 같은 날 클럽 '신드롬' 에서 성공적인 쇼케이스를 열기도 했다. 끊임 없는 노력을 바탕으로 한 실력과 무한한 가능성을 겸비하여 앞으로의 활약이 더욱 기대되는 아티스트다. .... ....